'잘 먹던 여자' 단아영 '못 먹는 남자' 안찬희 모두 각자의 애인으로부터 아픔을 간직하고 있는 이들. 옆집 이웃이었지만 서로의 존재도 모를 정도로 관심 없던 사이. 둘은 어쩐지 끼니 때만 되면 마주치는 일도 잦아진다. 그리고 둘 사이의 감정도 점점 깊어져만 가는데... 이 두 사람에게도 상처를 치유하고 맘 편히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날이 찾아올까?
천재 미녀 웹툰 작가 ‘공민주’에게 귀요미 귀신 ‘유령이’가 팬이라며 달라붙었다! 국내 최고의 웹툰 사이트 의 전체 1위 웹툰 작가 ‘공민주’ 세상 잘난 그녀에게 어느 날 자신의 웹툰 팬이라는 웬 잘생긴 귀신이 들러붙는다. 처음엔 좀 무서워했지만, 온갖 초능력을 부리고 손으로 그림도 그릴 수 있는 등 재주가 많은 데다 좀 귀엽게 생긴... 귀신을 공민주는 ‘유령이’라고 이름 붙이고 쿨하게 자신의 어시스턴트로 고용한다. 자신감 넘치고 조금 건방진 그녀는 항상 엉뚱한 사고를 치고 다녀서 주변인들과 엮이게 된다. 제멋대로인 그녀를 유일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그녀의 담당 PD ‘박성준’ 그런 박성준을 짝사랑하기 때문에 공민주를 질투하는 무명작가 ‘오세라’ 에서 요일별 1등을 차지하는 최고의 웹툰 작가 7인 ‘요일왕’ 항상 음모를 꾸미고 다니는 편집장, 권력의 화신 ‘최유리’ 매번 온갖 황당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공민주는 자신의 걸크러시 파워와 유령이의 신비한 재주로 위기를 극복해나가고 둘 사이에는 조금씩 미묘한 감정이 싹트게 되는데...
[ 이광수 X 김세훈] 도둑질의 천재 엑스와 수수께끼의 과거를 지닌 애쉬. 기사단 제일 검, 류와 운명적인 만남으로 기사가 되기로 한다! 인류 최강의 존재들만 모이는 기사단의 시험장, 엑스와 애쉬는 모든 것을 가진 엘리트 귀족들과 경쟁하여 승리해야 한다! 과연 그들은 기사가 될 수 있을 것인가? 그리고 그 이후에 그들 앞에 펼쳐질 잔혹한 운명은…?
가입자 30억, 동시 접속자 3억. 클리어한 사람 0명. 수천만명이 수천, 수만번 도전해도 클리어 하지 못한 가상현실 게임 ‘단탈리안’에 동생이 갇혔다. "나 킹피 월챔 5회 연속 우승자야. 나보다 가상현실 게임 잘 하는사람, 공식적으로는 없어." "단탈리안은 한번도 해본 적 없잖아!" "괜찮아. 단탈리안, 내가 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