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작품에는 강압적 관계, 살인, 범죄 묘사 등 잔인하고 폭력적인 묘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거대 제약회사의 장남인 허위는 전 세계에 환자가 4명밖에 없는 특수한 정신병을 앓고 있다. 그가 어렸을 때, 셰칭청은 허씨 집안 주치의로 일하며 허위의 병을 치료했으나, 모종의 이유로 계약이 끝나자 자신을 붙잡는 어린 허위를 차갑게 뿌리치고 허씨 집안을 나간다. 4년이 지나고 허위는 외국에서 학교를 다니다가 짝사랑 상대인 셰칭청의 동생 셰쉐가 후저우 대학 연출학과 교수라는 것을 알게 되고, 중국으로 돌아와 후저우대 연출학과에 입학한다. 셰쉐의 오빠이자 자신의 주치의였던 세칭청과는 마주치고 싶지 않았던 허위였으나 어쩔 수 없이 그와도 재회하게 된다. 여러 가지로 서로 맞지 않은 두 사람은 청캉 정신 병원사건을 시작으로 이어서 일어나는 여러 사건에 함께 휘말리게 되고, 일련의 사건 속에서 허위는 줄곧 외면해 왔던 자기 자신의 진실을 깨닫게 된다. 한편 셰칭청 또한 부모님의 살인 사건과 관련된 거대한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사건 만큼이나 어둡고 숨 막히게 변하는 두 사람의 관계, 그리고 얽히고설킨 비밀과 진실들이 이어지는 순간 모든 것이 밝혀진다! 내가 어쩌다 당신을 이렇게까지 좋아하게 됐을까. 어떻게 점점 더 좋아질 수가 있어.
🌟 BL 소설 중 상위 18.55%
평균 이용자 수 584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 본 작품에는 강압적 관계, 식인, 고문 등 잔인하고 폭력적인 묘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진계 제군이자 폭군 묵연은 세상을 짓밟고 스승 초만녕을 죽음으로 몰아간 후 자살한다. 그러나 다시 눈을 떠보니, 그는 자신이 어린 시절로 회귀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전생에는 미처 몰랐던 사실들이 서서히 밝혀지며 숨겨졌던 진실이 조금씩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 변화 속에서 알게 된 사존의 ‘마음’과 묵연 자신의 ‘마음’. “사존, 저 좀 봐 주세요. 제발 저 좀 봐 주세요…….” 과연 묵연은 진실을 파헤치고 그의 손에 묻은 피를 깨끗이 씻어낼 수 있을 것인가! 댕청한 댕댕이 외골수 허스키 제자와 발톱 세운 까칠한 흰 고양이 사존의 시간을 뛰어넘는 사랑 이야기!
중화국의 장수 묵식과 고망은 어린 시절부터 절차탁마한 동문의 선후배였다. 하지만 어째서인지 사형인 고망은 조국을 배신하여 적국의 장수가 되어버렸고 그는 전쟁의 불길 속에서 묵식의 가슴을 찔러 두 사람이 나눴던 정을 끊어 버린다. 묵식은 큰 상처를 입고 가까스로 살아남았지만 그날을 기점으로 둘은 서로 다른 길을 걷게 된다. 그리고 몇 년 후, 중화국의 적국에서 화해의 뜻으로 공물을 보내오게 되는데 그 공물은 다름 아닌 조국을 배신한 고망이었다. 반역자의 신분으로 중화국에 돌아온 고망은 노예로 전락하게 되었고 소식을 들은 묵식은 망설임 끝에 직접 고망을 찾아가지만 그곳에는 과거를 잊고 자신을 ‘늑대’라 여기는 바보가 있을 뿐이었다. 고망과의 재회 이후, 묵식은 계속해서 예상치 못 한 사건에 휘말리고 우여곡절 끝에 묵식은 교육을 핑계 삼아 고망과 함께 생활하게 된다. 그리고 이어지는 사건 속에서 서서히 고망의 기억이 돌아오며, 과거에 그가 조국을 배신한 것에 대한 진실이 점차 모습을 드러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