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작가로콱스
0(0 명 참여)

*기존 도서와 전체적인 내용은 동일하나 교정 및 분권이 새로 된 개정판이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외전도 동일합니다) 권준환, 김환준, 그리고 문정혁. 김환준은 32세의 조연배우로 어렸을 때 사고로 부모님을 잃고 4살 때부터 국내 대기업 중 하나인 JC 그룹의 후원을 받아 권회장의 본가에서 동갑인 권준환과 거의 동일한 교육을 받고 그의 사람으로 길러졌다. 그러나 그는 권준환의 모친인 이영인 여사가 신내림을 막 받은 용한 박수무당의 신점 때문에 김환준을 자신의 막내아들의 액받이로 삼기 위해 데려온 것. 김환준은 권준환에게 애정을 느끼지만 표현하지 않고 자신의 마음을 감추려 노력한다. 권준환은 그런 김환준의 마음을 슬쩍슬쩍 자극하며 오히려 즐긴다. 그런 그들을 바라보며 김환준의 맹목적인 시선을 부러워하던 문정혁은, 어느새 관찰자가 아니라 자신이 그 시선의 대상이 되고 싶은 것임을 느끼게 된다. 그는 권준환에 대한 긴긴 마음앓이에 지친 김환준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선다. 김환준은 지칠 때면 자주 찾는 바가 있다. 그곳에서 오랫동안 김환준을 지켜보며 호의를 가지게 된 김린에 의해 세 개의 주사위를 굴리게 된다. 김환준은 문정혁에게 자신의 마음상태를 털어놓지만 그것조차 상관없다는 듯 다정하게 다가오는 문정혁에게 조금씩 마음을 연다. 권준환에 대한 마음을 늘 끊고 싶어했으나, 결국 끊지 못했던 김환준은 권준환의 사고를 대신당하고 죽음으로 그 관계에 마침표를 찍었다. 그리고, 눈을 뜨자 자신은 권준환과 문정혁이 진행하고 있던 프로젝트 팀에 마지막으로 합류한 멤버, 조울증 천재 또라이'이환'이 된 채 문정혁에게 멱살을 잡히고 있었다. “이 새끼가 다른 생각 해! 씨발 새끼! 이럴 줄 알았다고! 네가 날 물 먹이려 해! 너 작은아버지 첩자야? 문도영, 그 자식 첩자냐고!” 몸이 흔들리는 와중에도 당최 적응되지 않는다. “아이고, 이사님! 의식이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위세척 할 때 식도랑 목이 상해서 말하기 힘들 겁니다! 친모의 죽음으로 충격이 가시지 않았을 텐데 몸까지 상하게 하시면!” 흥분한 문정혁을 막은 것은 친분이 없던 박진우였다. 이렇게 고마울 수가. 그러나 문정혁의 힘은 매니저를 가뿐하게 상회했다. 이제는 매니저와 함께 흔들리고 있었다. 와, 문정혁. 원래 성격 더럽구나. 욕도 잘하네. 환준은 그렇게 생각하며 정신을 놓았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9 권
연령 등급성인

세부 정보

장르

BL

업로드 날짜

2019년 04월 01일

출판사

비올렛

팬덤 지표

🌟 BL 소설 중 상위 14.77%

👥

평균 이용자 수 863

📝

전체 플랫폼 평점

8.8

📊 플랫폼 별 순위

6.01%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로콱스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아더사이드 아더월드

세계가 몇 개의 나라로 축소되고, 인류에는 에스퍼와 가이드 발현자가 나타난다. 귀(鬼)를 부리는 한 씨 일족의 이든 프레스콧은 수호귀(守護鬼)를 받는 의식을 치르던 중 적국 아이툴리아의 습격을 받게 된다. 의식을 중단할 수 없었던 이든의 부모와 장로들은 자신들을 희생하여 이든을 그들조차 알 수 없는 곳으로 날려버리고. 작은 시골 마을에서 기억을 잃은 척하며 살고 있던 이든은 유령 저택이라 불리는 곳에서 발작이 일어나기 직전의 블리스 무어와 마주치게 되는데...... * * * 고개를 숙이고 있던 이든이 각오를 다지듯 번쩍 고개를 들었다. “첫 키스가 전장에서라. 점막 접촉. 하하.” 그리고 블리스에게 돌진했다. “자, 잠깐! 이든, 이, 이든!” 리암이 놀란 얼굴로 이든을 불렀으나 이미 각오를 마친 이든은 격렬한 기운을 내뿜으며 멍하니 있던 블리스의 얼굴을 잡아 내리고 있었다. “흐읏!” 과감하게 입술을 겹쳤다. 『야! 입술 박치기만 할 거야?!』 저 고자 새끼가. 이든은 질끈 눈을 감고 블리스의 입술 사이에 혀를 쑥 집어넣고 무턱대고 비비적거렸다. 리암의 눈에 결코 그건 키스라고 보이지 않는 것이었지만, 동자 귀신인 유월은 손뼉을 치며 좋아했다. 그리고. “……이거, 왜 이런가요.” “……이든, 호, 혹시. 복상사라고 들어봤습니까.”

thumnail

크라운 클로운즈 외전

권준환, 김환준, 그리고 문정혁. 김환준은 32세의 조연배우로 어렸을 때 사고로 부모님을 잃고 4살 때부터 국내 대기업 중 하나인 JC 그룹의 후원을 받아 권회장의 본가에서 동갑인 권준환과 거의 동일한 교육을 받고 그의 사람으로 길러졌다. 그러나 그는 권준환의 모친인 이영인 여사가 신내림을 막 받은 용한 박수무당의 신점 때문에 김환준을 자신의 막내아들의 액받이로 삼기 위해 데려온 것. 김환준은 권준환에게 애정을 느끼지만 표현하지 않고 자신의 마음을 감추려 노력한다. 권준환은 그런 김환준의 마음을 슬쩍슬쩍 자극하며 오히려 즐긴다. 그런 그들을 바라보며 김환준의 맹목적인 시선을 부러워하던 문정혁은, 어느새 관찰자가 아니라 자신이 그 시선의 대상이 되고 싶은 것임을 느끼게 된다. 그는 권준환에 대한 긴긴 마음앓이에 지친 김환준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선다. 김환준은 지칠 때면 자주 찾는 바가 있다. 그곳에서 오랫동안 김환준을 지켜보며 호의를 가지게 된 김린에 의해 세 개의 주사위를 굴리게 된다. 김환준은 문정혁에게 자신의 마음상태를 털어놓지만 그것조차 상관없다는 듯 다정하게 다가오는 문정혁에게 조금씩 마음을 연다. 권준환에 대한 마음을 늘 끊고 싶어했으나, 결국 끊지 못했던 김환준은 권준환의 사고를 대신당하고 죽음으로 그 관계에 마침표를 찍었다. 그리고, 눈을 뜨자 자신은 권준환과 문정혁이 진행하고 있던 프로젝트 팀에 마지막으로 합류한 멤버, 조울증 천재 또라이'이환'이 된 채 문정혁에게 멱살을 잡히고 있었다. “이 새끼가 다른 생각 해! 씨발 새끼! 이럴 줄 알았다고! 네가 날 물 먹이려 해! 너 작은아버지 첩자야? 문도영, 그 자식 첩자냐고!” 몸이 흔들리는 와중에도 당최 적응되지 않는다. “아이고, 이사님! 의식이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위세척 할 때 식도랑 목이 상해서 말하기 힘들 겁니다! 친모의 죽음으로 충격이 가시지 않았을 텐데 몸까지 상하게 하시면!” 흥분한 문정혁을 막은 것은 친분이 없던 박진우였다. 이렇게 고마울 수가. 그러나 문정혁의 힘은 매니저를 가뿐하게 상회했다. 이제는 매니저와 함께 흔들리고 있었다. 와, 문정혁. 원래 성격 더럽구나. 욕도 잘하네. 환준은 그렇게 생각하며 정신을 놓았다.

thumnail

크라운 클로운즈 PLUS STORY

김린과 서강일의 스토리. 크라운 클로운즈 확장버젼으로 세계관을 공유합니다. 이환과 문정혁이 그들의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동안, 그들을 위해 움직였던 김린과 서강일의 이야기. ‘서강일 씨. 당신에게 선택권을 주겠습니다. 점점 굳어가거나, 아니면 당신이 본 그 뱀 같은 기운을 당신의 등에 새기거나.’ ‘스스로를 남창처럼 여기게 될 지도 모릅니다. 정신이 망가질지도 모르죠. 그래서 처음부터 게이인 자가 새기기 편하기도 합니다. 그러지 않기 위해서는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겠죠. 이렇게 더러운 문신입니다. 그러느니 종래에는 욕창에 걸려 살이 썩어 문드러져 죽더라도 머리만 살아 있는 것이 훨씬 나을지도 모릅니다. 자아, 그래도. 갖겠습니까.’ W그룹의 그림자로, 주로 음지의 일을 처리하는 서강일은 락(樂)의 끄나풀 역을 하던 잔챙이 조직을 없애려고 했으나 오히려 거대한 '검은뱀'을 다루던 남자에 의해 당하고만다. 온몸이 굳어가는 중 김린에 의해 자신을 해한 남자와 비슷한 형질의 힘을 가지게 된다. 등의 문신으로 인해 남자의 정을 받아야 하는 처지가 된 그는 김린의 제의로 진짜 연인을 찾을 때까지 그와 섹스파트너가 되기로한다. 김린과 몸을 섞으며 그의 은근한 배려를 겪는동안 서강일은 어느새 김린에게 마음을 품게 되지만 단지 흥미로 인해 자신과 만나는 김린과는 절대 이어질 수 없다 생각해 담담하게 마음을 죽이기로 한다. 더이상 완전히 인간이라고 할 수 없는 그에게 김린과 같은 존재인 미하일이 나타나고 그들의 관계는 미묘하게 변하기 시작한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주효록

주효록

동백꽃 향기

동백꽃 향기

절대소유

절대소유

여백의 흔적

여백의 흔적

점핑 코인

점핑 코인

나는 알파였다

나는 알파였다

어지러운 밤

어지러운 밤

구해주세요, 공주님!

구해주세요, 공주님!

잇 더 피치(Eat the peach)

잇 더 피치(Eat the peach)

그림자 꿰매기

그림자 꿰매기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