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도서에는 자보드립, 다인플 등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묘사가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운명의 상대의 이름(네임)이 몸에 새겨져 있는 세상. 로맨틱한 병, 로맨틱한 운명, 로맨틱한 장난으로 네임을 찬양하는 세상 사람들과 달리 서연은 네임을 혐오한다. 왜냐하면 엄마가 ‘네임통’이라는 핑계로 유부남과 불륜을 저지르고 끝끝내 남자의 가정마저 파탄 내고 말았기 때문이다. 그 과정을 모두 지켜본 서연은 자신에게 네임 현상이 절대 일어나지 않길 바란다. 하지만……, 그렇게도 간절히 바랐건만 결국 네임이 새겨져 버리고 만 서연. 그것도 이름이 두 개나. 그런데 그 이름의 주인이 다름 아닌 엄마와 불륜을 저지른 남자의 쌍둥이 아들들이었다! 게다가 네임통을 없애려면 엄마와 그 남자를 거의 원수처럼 생각하고 절연한 쌍둥이 형제와 관계를 해야만 하는데…….
🌟 로맨스 소설 중 상위 72.49%
평균 이용자 수 3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본 도서에는 근친, 자보드립 등 호불호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 바랍니다. ‘오빠밖에 모르는 몸 - 집착 편 -’과 ‘오빠밖에 모르는 몸 – 배덕의 시작 편-’에 이은 마지막 작품입니다. 수아와 수혁을 찾아온 두 사람의 방문객들은 다름 아닌 수혁의 약혼녀였던 유진과 수혁의 절친 김도윤이었다. 그런데 유진이 약혼 파기의 이유를 물으며 수혁에게 매달리자 양지에 절대 드러날 수 없는, 비밀스러운 음지에서만 처박혀 있어야 하는 자신의 추악한 사랑에 신물이 난 수아는, 그만 절대 하지 말아야 할 짓을 저지르고 마는데. *[일리걸]은 소재, 장르 제한 없이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꿈을 실현하는 초고수위 단편 소설 브랜드입니다. (출간 문의 : illegal2020@naver.com)
*본 도서에는 근친, 자보드립 등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묘사가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불순한 남동생에 이은 작품입니다. 누나, 혹시 내 거 빨면서 흥분했어? 그, 그게 무슨 소리야……? 남동생 우상과 결국 일을 치른 나는 일생일대의 황홀한 이틀을 보내고 일상으로 돌아오지만 계속해서 우상이 머릿속에서 도통 떠나질 않는다. 그러던 와중 내 가짜 최애인 블랙엑스의 멤버 제이가 날 술자리에 초대하는데. *[일리걸]은 소재, 장르 제한 없이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꿈을 실현하는 초고수위 단편 소설 브랜드입니다. (출간 문의 : illegal2020@naver.com)
*본 도서에는 강압적인 관계, 자보드립, 근친간의 성애 등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묘사가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고 일어났더니 빙의가 되었다. 아빠의 정기를 받아먹어야만 살 수 있는 아리따운 소녀의 몸으로. “아니, 섹시하고 치명적인 이 남자가 내 아빠라고? 오, 마이 갓!” 절로 군침이 흐르고 마는데……. 원작대로 죽어야 할 것인가, 아니면 감사히 아빠의 정기를 받아먹을 것인가. 그것이 문제였다.
*본 도서에는 근친, 자보드립 등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묘사가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어릴 적부터 온갖 종류의 내기에 목숨을 건 남매, 도훈과 재희. 대학 입학 후 부모님의 엄격한 경고에 매일 시시한 내기만 하던 중, 두 사람은 우연히 지하철에서 치한을 목격하게 된다. 불쾌한 장면인데도 불구하고 재희는 이상하게 강한 호기심을 느끼게 되고, 급기야 오빠에게 치한 플레이 내기를 제한하게 되는데. “우리 술래잡기 할래?”
#헌터물+가이드버스 #헌터_오빠_세명 #가이드_여동생 #자보드립 #현대물 #고수위 #가이드_여동생이_오빠_헌터_좆을_품고_가이딩 *본 도서에는 자보드립, 근친 등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묘사가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몬스터를 때려죽이는 능력자 에스퍼 헌터. S급인 오빠를 세 명이나 둔 서아는 주변 사람들에게 부러움과 질투의 대상이다. 4남매인 집안에서 서아를 뺀 오빠들이 모두 에스퍼로 발현했기에 그녀도 에스퍼로 발현될 그날만을 기다리는데, 어느 날 에스퍼가 아닌 가이드로 발현됐다는 청천벽력 같은 선고를 듣게 된다. 그것도 S급 가이드로. 그런데 더 경악스러운 것은 맞는 가이드가 없어 언제 폭주할지 모르는 움직이는 시한폭탄이나 다름이 없는 오빠들을 구할 존재가 그녀밖에 없다고 하는데……. 서아는 오빠들을 살리기 위해 과연 성교를 할 수 있을까.
*본 도서에는 자보드립, 강압적인 관계, 치한 및 SM 플레이 등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묘사가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말 선배가 아닐까? 이 남자가 정말 선우 선배라면……. 버스에서 치한에게 희롱을 당한 서연은 성적 흥분을 느끼게 된다. 자신의 성향을 알게 되지만, 남들처럼 보통의 관계로 욕구를 충족하려 애를 쓰는데, 그날의 일이 머릿속에서 도통 떠나질 않는다. 결국 서연은 어플을 통해 자신에게 치한 행위를 해줄 상대를 찾게 되는데. *[어썸S]는 고수위 단편 소설 브랜드입니다. (출간 문의 : awesomes2021@naver.com)
*본 도서에는 근친, 자보드립 등 호불호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 바랍니다. ‘오빠밖에 모르는 몸 - 집착 편 -’에 이은 연작입니다. 오빠랑 서울로 가는 길. 하지만 수혁은 그새를 못 참고 수아를 또 가지려 한다. 거부하면서도 흥분한 수아는 오빠에게 순결을 바친, 배덕의 시작이었던 그날을 떠올리게 되고……. 마침내 서울 보금자리에 도착한 두 사람은 예기치 않은 방문객들과 맞닥뜨리게 되는데. *[일리걸]은 소재, 장르 제한 없이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꿈을 실현하는 초고수위 단편 소설 브랜드입니다. (출간 문의 : illegal2020@naver.com)
*본 도서에는 강압적인 관계, 자보드립, 유사 근친 등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묘사가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병약미 가득한 도련님의 아내가 된 말순. 여전히 1분 발사만이 허용된 신혼 생활을 하던 중, 시동생인 권혁이 일본에서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다. 집에 돌아오자마자 사법 시험 준비에 돌입한 그. 그런 그가 어느 날 말순에게 부탁을 한다. 공부에 집중하기 위해 형님처럼 1분간만 말순 안에 제 좆을 박고 싶다는 거였다. 우여곡절 끝에 어쩔 수 없이 시동생과 1분 동침을 하게 된 말순. 하지만 시동생의 쇠몽둥이처럼 단단한 좆맛을 알게 된 말순은 어느 순간 욕구 불만을 참지 못하고 1분이란 시간이 지났지만 권혁의 좆을 품고 음란한 암캐처럼 엉덩이를 흔들어 대기 시작하는데……. *[1분 만으론 안 돼]는 [1분 만이라면 넣어도 돼]와 연작입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본 도서에는 강압적인 관계, 자보드립, 근친간의 성애 등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묘사가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랜 짝사랑 끝에 공작, 레온 드레이크의 신부가 된 로잘린. 기쁨과 설렘 속에 첫날밤을 맞이하게 되고, 남편인 레온 또한 그녀를 안기 위해 방으로 찾아온다. 그런데 사랑하는 남자와 첫날밤을 보내는 중에 등장한 침입자, 로건 드레이크. 그는 레온의 동생이자 로잘린의 시동생이었다. 그리고 그는 과거, 수도 없이 그녀를 유혹하고 타락시키기 위해 호시탐탐 기회를 노렸던 악마 같은 사내였다.
*본 도서에는 강압적인 관계, 자보드립 등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묘사가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운 좋게 부잣집 새끼 식모가 된 말순. 그런데 그 집엔 병약미 가득한 도련님이 산다. 어느 날 도련님 권영의 눈에 띄게 된 말순은 그를 위한 전용 식모가 되고 도련님 권영은 아픈 중에도 말순을 탐하려 한다. 울며 겨자 먹기로 도련님의 청을 허락하게 된 말순. 그녀가 도련님에게 허락할 수 있는 시간은 1분이 전부인데……. “도련님, 1분 만이에요. 1분 안에 발사하셔야 해요. 꼭이요.”
*본 도서에는 강압적인 관계, 자보드립 등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묘사가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전무님, 혹시 질투하시나? 에이, 설마…….’ 다이아몬드 수저 재벌 4세에 조각같이 잘생긴 외모, 능력까지 매우 출중한, 그야말로 신이 온갖 장점을 몰빵한 남자, 윤건영. 자신의 완벽한 상사가 유체 이탈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몸소 체험한 하윤은 상사의 허풍에 시달리지 않기 위해 그와의 관계를 계속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하윤의 첫사랑이자 짝사랑이었던 초등학교 남자 동창이 하윤에게 연락을 하고, 하윤은 흔쾌히 그와 저녁을 함께 하기로 한다. 그런데 그런 하윤을 향한 건영의 반응이 심상치가 않은데……. *[일리걸]은 소재, 장르 제한 없이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꿈을 실현하는 초고수위 단편 소설 브랜드입니다. (출간 문의 : illegal2020@naver.com)
*본 도서에는 근친, 자보드립 등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묘사가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와! 저렇게나 자랐다니! 저게 언제 저렇게 튼실하게 컸지……. 키 크면서 컸나? 내 남동생은 아이돌이다. 농도 짙은 남성미와 춤 선이 섹시한…… 게다가 대물까진 가진. 남들에겐 절대 비밀이지만 그런 우상이 나의 최애였고, 난 남동생을 보며 밤마다 음란한 행위를 했다. 그러던 어느 날 남동생 우상이 속한 그룹 블랙엑스가 휴식기에 들어가고, 우상은 누나인 나에게 깜짝 놀랄 제안을 하는데. *[일리걸]은 소재, 장르 제한 없이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꿈을 실현하는 초고수위 단편 소설 브랜드입니다. (출간 문의 : illegal2020@naver.com)
*본 도서에는 강압적인 관계, 자보드립 등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묘사가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 대신 조건이 있어.” “조건이요?” “나한테 무슨 짓을 당해도 좋다는 약속이 필요해.” 다이아몬드 수저 재벌 4세에 조각같이 잘생긴 외모, 능력까지 매우 출중한, 그야말로 신이 온갖 장점을 몰빵한 남자, 윤건영. 훌륭한 인격에 공정한 업무 처리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상사 건영의 비서로서 여직원들에게 공공의 적이 되어 버린 하윤에겐 남모를 고충이 있다. 그건 바로 그가 새빨간 거짓말쟁이라는 것. 1년 동안 상사의 허풍에 시달린 그녀는 어느 날 유체 이탈을 할 수 있다는 그의 말에 내기를 하게 되고……. 그날 밤 상상조차 하지 못했던 일을 경험하게 되는데. *[일리걸]은 소재, 장르 제한 없이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꿈을 실현하는 초고수위 단편 소설 브랜드입니다. (출간 문의 : illegal2020@naver.com)
#판타지물 #수인물 #반인반수 #발정난_늑대_형제 #3P #현대물 #자보드립 #고수위 #반인반수_어린토끼_늑대형제에게_따먹히기 *본 도서에는 자보드립, 강압적인 관계, 다인플 등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묘사가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늑, 늑대님들, 제발 빼주세요.” 겁 많고 소심한 반인반수 토끼인 지아. 생일, 그것도 만 19세, 성년이 되는 날이었지만 축하해 줄 사람이 하나도 없다. 외로움과 슬픔에 울다 지쳐 잠든 지아에게 몰래 숨어든 늑대 형제 재혁과 재준. 오랫동안 지아와의 교미만을 기다려 온 그들은 다짜고짜 자고 있는 그녀의 몸을 앞뒤로 차지하는데……. 어린 토끼 지아는 과연 두 늑대 형제에게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