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하얀고양이의 연애 소설 『서열 1위, 13살 초등학생에게 무너지다!』 제 1권. 13살 밖에 안되었지만, 모든 초등학생들과 중학생들의 우상인 신유아. 어느 날 싫다는 데도 사귀자고 추근거리는 중학생들로부터 괴롭힘을 당하고 있을 때, 세 명의 고등학생이 나타나 유아 일행을 구해준다. 그 중 회색머리는 유아가 중학교 일진짱 현도의 손에 구타당하기 직전 현도를 멀찌감치 나가떨어지게 만든다. 그런데 대명공고 서열 1위라는 회색머리, 콧대높은 유아의 고맙다는 수줍은 인사에 일언반구 대꾸가 없다. 자존심에 상처 입은 신유아, 한 달 안에 회색머리를 꼬시겠다고 벼르고…. 13살 초등학생 신유아가 고등학교 서열 1위 반짝이는 바다에게 사랑 고백 듣기 대 작전.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2 권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맨스 소설 중 상위 72.49%

👥

평균 이용자 수 3

📝

전체 플랫폼 평점

10

📊 플랫폼 별 순위

81.58%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하얀고양이작가의 다른 작품35

thumnail

2007 이곳은 조선시대

그저 그가 나를 불러준 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그 사람이 내 사람이 아니어도 행복합니다. 정말… 어쩌다가 이렇게 깊이 그를 사랑하게 됐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렇게 사랑하게 된 거… 어쩌겠습니까. 막을 수 없는 것, 피할 수 없는 것… 그저 물 흐르는 대로 따를 수밖에… 하얀고양이의 로맨스 장편 소설 『2007 이곳은 조선시대』 제 1권.

thumnail

마녀를 사랑하는 왕자

하얀고양이의 로맨스 장편 소설 『마녀를 사랑하는 왕자』 제 1권. 당신 왜 그래! 나한테 왜 그래! 왜 자꾸 나 아프게 해. 그러니까 이제 그만 아파해. 나 잊고 다른 사람이랑 잘 살아. 당신을 잊는다는 건 불가능해. 당신이 내 삶인데 어떻게 잊어!

thumnail

비(非)순결한 동화

평범하게만 살던 최혜원. 어느 날, '개구리 왕자처럼 마법에서 풀려나고 싶다'는 한 소년과 만나다. 소년은 자신이 초등학교 저학년이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18살 소년으로 변했다고 주장하는데…. 하얀고양이의 로맨스 장편 소설 『비(非)순결한 동화』 제 1권.

thumnail

주인님 유혹하기

하얀고양이의 명랑 로맨스 장편소설 『주인님 유혹하기』 제 1권. 호감 가는 외모와 딱 알맞은 키에 리더십을 겸비하고, 전교 1등이란 타이틀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 해양여고 학생회장, 진세란. 갑자기 아빠의 사업이 망하는 바람에 노예로 팔려간다. 동갑인 옆 학교 남학생, 한겨레에게 주인님이라 부르며, 존댓말까지 써야하는 고달픈 삶이 시작되는데….

thumnail

너를 기억하고 있다

하얀 고양이의 로맨스 장편소설 『너를 기억하고 있다』 제 1권. 빠글빠글한 양머리에 구수한 사투리를 쓰는 서울 가시나, 윤시현. 어느 날 사라져 버린 남자 친구, 필연이와 똑 닮은 남자와 마주쳤다. 필연이에게서 떨림을 느낄 수 없었지만, 그 남자를 본 순간 심장이 떨렸다.

thumnail

연예인이 되고 싶어

노력하는 내가 좋다. 뭐든지 할 수 있기에 그 어떤 것도 이룰 수 있다.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며 오디션 장 안으로 한 발 한 발 내딛는다. 떨려 온다, 터질 듯이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진정해 안사랑. 할 수 있어, 안사랑. 안사랑 파이팅! 하얀고양이의 로맨스 장편 소설 『연예인이 되고 싶어』 제 1권.

thumnail

회색의 성

대지가 바다에 가라앉는 이상 현상. 그와 함께 나타난 능력자들의 첫 단체, 한국의 Sp. 자신의 힘을 제어하지 못하는 실수투성이 청아야와그녀의 공명자 3사단 사단장 설환! 명의 숨결로 삶을 되찾아준 설환을 향한 청아야의 멍청한 사랑을 담은 인터넷 소설이다. 하얀고양이의 로맨스 장편 소설 『회색의 성』 제 1권.

thumnail

너는 나의 빛

그래. 어울려. 저 아이에게 하얀 이름이 어울려. 잘 웃는 아이… 빛처럼 환한 아이…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매력을 가진 아이. 그리고 차마 고백할 수도… 가까이 갈 수도 없는… 내가 오래도록 짝사랑하는 그 아이. 청휘… 김청휘. 하얀고양이의 로맨스 장편 소설 『너는 나의 빛』 제 1권.

thumnail

질풍노도 고교 청춘

하얀고양이의 로맨스 장편 소설 『질풍노도 고교 청춘』 제 1권. 지금 나에겐 단 한 방울이라도 그 사람 눈에서 눈물이 떨어지면 죽을 것 같이 내가 아픈 사람이 있어. 빨리 가야 해. 그렇지 않으면 또 울 테니까. 바보같이 화도 못 내고. 그 자리에서 꼼짝도 하지 않고 울고 있을 테니까.

thumnail

너 때문에 미쳐

하얀고양이의 로맨스 소설 『너 때문에 미쳐』 제 1권. 말하고 싶었어! 하지만 기분 나쁘다면 니 옆에 나타나지 않을게! 그냥 널 몰래몰래 볼게! 아! 그리고 어쩔 수 없이 마주치는 건 나도… 그건 나도… 아! 그럼 다른 데로 달려가서 몰래몰래 너를 볼게! 스토커냐. 어……? 하는 짓이 스토커잖아. 아아아! 미안해! 그럼… 그럼 어쩌지? 있잖아… 못 보면… 니가 많이 보고……. 보면 되잖아. 몰래 보지 말고 당당하게 보고, 마주치면 웃으면서 인사하라고.

thumnail

여우 잠들다

나? 자존심을 먹으며 도도하게 살아가는 여자. 천상천하 유아독존 금빛날래다. 웃, 천하의 금빛날래가 파악 못하는 남자는 없지. 10분이면 OK 30분이면 넌 KO. 하얀고양이의 로맨스 장편 소설 『여우 잠들다』 제 1권.

thumnail

애프터 스토리

미친 싸가지 권강아와 천방지축 유은빛이 펼치는 알콩달콩 사랑 이야기. 아빠가 된 일진짱 그 이후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하얀 고양이 로맨스 장편소설『애프터 스토리』

thumnail

붉은 피의 달콤함

하얀 고양이의 로맨스 장편 소설 『붉은 피의 달콤함』 제 1권. 칠흑보다 어두운 밤, 보석보다 빛나는 은빛의 달이 뜰 때 뜨겁고 새빨간 향기를 머금고 있는 그들이 깨어난다. 참을 수 없는 고혹적인 눈빛과 벗어날 수 없는 향기로운 숨결에 우리는 그들 앞에 잠들지어다. 우리는 그들의 제물이 될지어다. 그들은… 우리를 집어 삼키고 말지어다.

thumnail

내 손끝에 닿는

내 나이 서른. 고등학교도 졸업하지 못한 중졸. 내가 할 수 있는 건 단 하나. 이대로 살다가 나이가 더 먹고 늙어버리면 죽는 거. 절망, 또 절망. 살아가지만 난 정말 살아 있는 게 아니야. 돌아가고 싶어. 그때로. 내가 내 미래를 선택했던 그때의 순간으로!

thumnail

설래어

시청률 30퍼센트, 각종 신인 연기상 석권. 안티 없는 연예인으로도 유명한 설래어. 안타깝게도 일주일 전 첫 안티 팬이 생겼지만 말이다. 그게 누구냐고? 그건 바로 나, 한소린이다. 하얀고양이의 로맨스 장편 소설 『설래어』 제 1권.

thumnail

붉은 피의 달콤함

칠흑보다 어두운 밤, 보석보다 빛나는 은빛의 달이 뜰 때 뜨겁고 새빨간 향기를 머금고 있는 그들이 깨어난다. 참을 수 없는 고혹적인 눈빛과 벗어날 수 없는 향기로운 숨결에 우리는 그들 앞에 잠들지어다. 우리는 그들의 제물이 될지어다. 그들은… 우리를 집어 삼키고 말지어다.

thumnail

여우, 잠들다

나? 자존심을 먹으며 도도하게 살아가는 여자. 천상천하 유아독존 금빛날래다. 웃, 천하의 금빛날래가 파악 못하는 남자는 없지. 10분이면 OK 30분이면 넌 KO.

thumnail

너는 나의 빛

그래. 어울려. 저 아이에게 하얀 이름이 어울려. 잘 웃는 아이… 빛처럼 환한 아이…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매력을 가진 아이. 그리고 차마 고백할 수도… 가까이 갈 수도 없는… 내가 오래도록 짝사랑하는 그 아이. 청휘… 김청휘. 어디에서든 있으나 마나 한 존재 이하얀과 그녀의 오랜 짝사랑 멋진 김청휘!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사람의 꿈만 같은, 미치도록 행복한 사랑 이야기~

thumnail

회색의 성

대지가 바다에 가라앉는 이상 현상. 그와 함께 나타난 능력자들의 첫 단체, 한국의 SP. 자신의 힘을 제어하지 못하는 실수투성이 청아야와그녀의 공명자 3사단 사단장 설환! 명의 숨결로 삶을 되찾아준 설환을 향한 청아야의 멍청한 사랑을 담은 인터넷 소설이다.

thumnail

비(非)순결한 동화

평범하게만 살던 최혜원. 어느 날, '개구리 왕자처럼 마법에서 풀려나고 싶다'는 한 소년과 만나다. 소년은 자신이 초등학교 저학년이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18살 소년으로 변했다고 주장하는데....

thumnail

마녀를 사랑하는 왕자

당신 왜 그래! 나한테 왜 그래! 왜 자꾸 나 아프게 해. 그러니까 이제 그만 아파해. 나 잊고 다른 사람이랑 잘 살아. 당신을 잊는다는 건 불가능해. 당신이 내 삶인데 어떻게 잊어!

thumnail

나는 당신의 종입니다

"만약 내기에서 이겼으면 무슨 소원 쓰려고 했어?" 우뚝 가던 걸음을 멈추고 나를 바라보지 않은 채 큰 소리로 묻는 공이. 나는 벤치에서 일어나 방긋 웃으며 소리쳤다. "웃어달라고 믿어달라고. 웃게 해줄 테니까 믿게 해줄 테니까 그 마음 열어달라고."

thumnail

질풍노도 고교청춘

지금 나에겐 단 한 방울이라도 그 사람 눈에서 눈물이 떨어지면 죽을 것 같이 내가 아픈 사람이 있어. 빨리 가야 해. 그렇지 않으면 또 울 테니까. 바보같이 화도 못 내고. 그 자리에서 꼼짝도 하지 않고 울고 있을 테니까.

thumnail

너무 좋아해

집 두 채뿐인 산속에서 같은 날에 태어나, 서로의 집을 오가며 함께 커온 박솟아난별과 한신우의 사랑 이야기를 담아냈다. 엇갈림을 거쳐 사랑을 확인하기까지를 따라간다.

thumnail

하느님 저를 죽여 주세요

세상을 버리기로 결심한 윤하늘. 그러나 그 또한 마음대로 되지 않고, 저승사자의 손에 이끌려 생판 모르는 곳으로 가게 된다. 그곳에서 하늘은 황제의 엄청난 신임을 받고 영주민들에게 존경을 받는 딕 크라시프의 딸 셀리나 크라시프로 살아가게 되는데....

thumnail

서열1위, 13살 초등학생에게 무너지다

듣지 않으려 해도 들리고, 보지 않으려 해도 보인다. 머리에서, 눈에서, 귀에서 반응하기 전에 심장이 먼저 유아가 왔다는 것을 알리니까... 심장이 먼저 펄떡펄떡 뛰어 나를 귀찮게 하니까... 12살인데도 불구하고 모든 초등학생들과 중학생들의 우상인 신유아! 그 콧대 높은 자존심에 금이 가는 소리가 서서히 들리는데...!!

thumnail

연예인이 되고 싶어

노력하는 내가 좋다. 뭐든지 할 수 있기에 그 어떤 것도 이룰 수 있다.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며 오디션 장 아능로 한 발 한 발 내딛는다. 떨려 온다, 터질 듯이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진정해 안사랑. 할 수 있어, 안사랑. 안사랑 파이팅!

thumnail

너때문에 미쳐

"말하고 싶었어! 하지만 기분 나쁘다면 니 옆에 나타나지 않을게! 그냥 널 몰래몰래 볼게! 아! 그리고 어쩔 수 없이 마주치는 건 나도… 그건 나도… 아! 그럼 다른 데로 달려가서 몰래몰래 너를 볼게!" "스토커냐." "어……?" "하는 짓이 스토커잖아." "아아아! 미안해! 그럼… 그럼 어쩌지? 있잖아… 못 보면… 니가 많이 보고……." "보면 되잖아. 몰래 보지 말고 당당하게 보고, 마주치면 웃으면서 인사하라고."

thumnail

주인님 유혹하기

호감 가는 외모와 딱 알맞은 키에 리더십을 겸비하고, 전교 1등이란 타이틀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 해양여고 학생회장, 진세란. 갑자기 아빠의 사업이 망하는 바람에 노예로 팔려간다. 동갑인 옆 학교 남학생, 한겨레에게 주인님이라 부르며, 존댓말까지 써야하는 고달픈 삶이 시작되는데....

thumnail

애프터 스토리

미친 싸가지 권강아와 천방지축 유은빛이 펼치는 알콩달콩 사랑 이야기. <아빠가 된 일진짱> 그 이후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thumnail

너를 기억하고 있다

빠글빠글한 양머리에 구수한 사투리를 쓰는 서울 가시나, 윤시현. 어느 날 사라져 버린 남자 친구, 필연이와 똑 닮은 남자와 마주쳤다. 필연이에게서 떨림을 느낄 수 없었지만, 그 남자를 본 순간 심장이 떨렸다.

thumnail

물의 신부

하얀색보다는 진하고 은회색보다는 옆은 머리카락을 가진 남자가 회색의 눈동자로 나를 응시하고 있었다. 고운 머리카락에 아름다운 눈동자. "뭐 하는 거야." "빠, 빠져...죽으려고....." "물에 빠져 죽어?" 끄덕끄덕- "물의 정령왕이 물에 빠져 죽으려고 했다고?" 뭐지, 저 썩소는......

thumnail

나는 당신의 종입니다

만약 내기에서 이겼으면 무슨 소원 쓰려고 했어? 우뚝 가던 걸음을 멈추고 나를 바라보지 않은 채 큰 소리로 묻는 공이. 나는 벤치에서 일어나 방긋 웃으며 소리쳤다. 웃어달라고 믿어달라고. 웃게 해줄 테니까 믿게 해줄 테니까 그 마음 열어달라고. 하얀고양이의 로맨스 장편소설 『나는 당신의 종입니다』 제 1권.

thumnail

2007 이곳은 조선시대

그저 그가 나를 불러준 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그 사람이 내 사람이 아니어도 행복합니다. 정말… 어쩌다가 이렇게 깊이 그를 사랑하게 됐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렇게 사랑하게 된 거… 어쩌겠습니까. 막을 수 없는 것, 피할 수 없는 것… 그저 물 흐르는 대로 따를 수밖에…

thumnail

설래어

시청률 30퍼센트, 각종 신인 연기상 석권. 안티 없는 연예인으로도 유명한 설래어. 안타깝게도 일주일 전 첫 안티 팬이 생겼지만 말이다. 그게 누구냐고? 그건 바로 나, 한소린이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새기다

새기다

프로게이머 고쳐쓰기

프로게이머 고쳐쓰기

뉴비 키워서 갈아먹기

뉴비 키워서 갈아먹기

미스트 오버

미스트 오버

사랑과 전쟁 in GAME

사랑과 전쟁 in GAME

여장성

여장성

그날들

그날들

그럴 듯한 거짓말

그럴 듯한 거짓말

신청곡

신청곡

winter의 자몽쥬스

winter의 자몽쥬스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