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작가슈슈
0(0 명 참여)

만년 2등 일로벨 로이르는 마지막 시험을 앞두고 무슨 수를 써서라도 수석을 차지하겠다고 다짐한다. 그리하여 수석이자, 페닌 공작가 후계자인 아르하드에게 정체불명의 물약을 먹이는데……. “하, 도대체 나한테 뭘 먹인 거야?” “나, 나도 몰, 흐윽, 흣.” “내가 그렇게 좋았어? 응?” “아…… 아! 제, 제발……!” 아르하드가 시도 때도 없이 발정한다? “넌 내가 놔주기 전까지 못 벗어나.” * 일로벨은 신음을 내뱉었다. 너무 많이 절정에 이르면 어느 순간부터는 교성도 제대로 나오지 않았다. “미친 새끼 잘못 건드린 것 같아…….”

완결 여부미완결
에피소드1 권
연령 등급성인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판 소설 중 상위 54.45%

👥

평균 이용자 수 169

📝

전체 플랫폼 평점

8.6

📊 플랫폼 별 순위

17.19%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슈슈작가의 다른 작품6

thumnail

다섯 살이 된 전남편

육 개월 만에 끝나버린 결혼생활. 세은에게 남은 건 추락한 신데렐라라는 타이틀과 함께 전남편이 남긴 집뿐이다. 한여름 밤의 꿈같았던 지난 시간들을 곱씹으며 취해있던 밤. 이혼한 전남편이 다섯 살이 되어 돌아왔다. “은세응. 디금부터 내 말 잘 드어.” “....?” “나 우딘이야.” “?” “네가 아는 그 강우딘이야.” 저와 시선을 맞춘 아이가 진지하게 눈을 깜빡여왔다. 허허, 이 맹랑한 녀석 좀 보소? 뽀얀 얼굴에 칠흑 같은 머리카락과 말간 눈망울. 오동통한 뺨과 앙증맞은 입술이 강우진 판박이인 건 알겠는데... “이거 꿈 앙니야.” 하루에 다섯 살과 서른 살을 넘나드는 이 남자. 졸지에 전남편이랑 동거… 아니, 육아하게 생겼다.

thumnail

야설 수업

#현대물 #소꿉친구 #야설 작가 여주 #롤플레잉 #당하는 게 취향인 여주 귀엽뽀작한 로맨스 소설 작가로 유명한 신하진. “나, 야설 쓰려고!” 그녀는 새로운 도전을 위해 19금 장르에 도전하는데……. “작가님, 눈을 뜨셔야죠.” “하, 하앙.” “눈 떠.” 머리를 꽉 움켜잡은 손이 우악스럽게 흔들렸다. 덕분에 고개가 젖혀졌다. 거울에 비친 것은 잔뜩 풀린 얼굴을 하고, 엉망으로 범해지고 있는 자신. 그리고 그 뒤에는……. “신하진, 보여?” 그녀의 8년 지기 친구인 강유성이 있었다. 야한 소설 쓰는 것에 영 재능이 없는 신하진은 강유성에서 몸으로 야설 쓰는 법을 배우기 시작한다. * “네, 작가님. 오늘 수업은 신음 수업이에요.” 퍽. “하응!” “아니지, 그런 천박한 소리는 내면 안 되지.” “하앙, 항, 아아앙, 흣.” “아니다. 천박한 소리도 퍽 듣기 좋네.” 과연 전연령의 손을 가진 신하진은 무사히 야설을 쓸 수 있을까?

thumnail

가짜 남동생의 족쇄

#모럴리스 #유사근친 #강압적관계 #피폐물 재혼한 엄마를 따라 들어가게 된 공작가. 하지만 엄마는 재혼한 남편인 공작과 마차 사고로 죽게 되고. 리리아는 먹고 살 길을 찾기 위해 공작가의 유일한 후계자이자,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남동생을 찾아가는데. “……누님. 지금 누님 얼굴이 얼마나 꼴리는지 알아요?” “카시, 아……! 아, 그, 만, 그만……!” 기겁하는 제 누이를 결박하고, 강제하며 카시스는 충족감과 배덕감에 휩싸였다. 내 사랑스러운 누님. 누님은 모르지. 내가 밤마다 누님을 묶어 놓고 엉망으로 범하는 상상을 하는걸.

thumnail

소원을 들어주세요, 공작님

소꿉친구와 파혼하고 추문에 시달리던 슈리는 더 큰 소문으로 추문을 잠재우기로 한다. 그리하여 사촌 오빠의 친구인 레오나드에게 데이트를 해 달라고 소원권을 썼는데……. “좋아한다고 말할 필요도 없고, 그냥 끌린다고 말해.” “그러면요?” “그럼 내가 널 데리고 내 여름 저택으로 갈게.” 레오나드의 유혹에 넘어가 그의 서머하우스에서 여름휴가를 보내게 되었다? * * * “하으응, 자, 잠깐. 잘, 못했. 하윽!” 여기에 가둬두고, 매일매일 이렇게…… 해대고 싶다. 그냥 품에 끌어안고 아무 곳에도 안 보내고 싶다. 갖고 싶은 건 그냥 가지면 안 되나? “하응, 잘, 못…… 아!” “이 저택은 치외법권이야. 황제도 못 건드려.” “흐으, 읏…… 하, 응……!” “내가 너 납치해서 가두면, 아무도 못 구하러 온다는 의미란다.”

thumnail

쌍둥이 오빠 사이의 가짜 여동생

#모럴리스 #유사근친 #강압적관계 #피폐물 #3P 스물에 황태자에게 팔리기 위해 아키젠 공작가에 입양된 르셰리. 그녀에게는 다섯 살 위의 쌍둥이 오빠가 있는데……. 상냥하지만 어딘가 서늘한 리안 오빠와 늘 저를 무시하는 일리어드. "널 이렇게 묶어놓고, 엉망으로 범하는 상상을 한단다." "하응, 으, 읏, 잘못, 했, 아……!" 네가 울고 애원해도 박아대는 상상을 하지. 그녀는 생일까지 두 달 앞두고 일리어드에게 무자비하게 유린 당하는데. 그 날 이후로 일리어드는 밤마다 르셰리를 강제한다. 그런데, 과연 그 사람은 일리어드일까? *** 앞뒤로 거칠게 박아대는 성기. 그 두 성기에 르셰리의 신음은 계속해서 끊겼다. 그녀는 제 쌍둥이 오빠들 사이에서 짐승처럼 범해지며 끝없는 절망으로 떨어졌다.

thumnail

남동생의 XX씬 야설 수업

#현대물 #유사근친 #입양된 남동생 #야설 작가 여주 #강압적 관계 #당하는 게 취향인 여주 #기구플? 그녀에게는 두 가지 비밀이 있다. “아……! 나, 이거 싫, 어…… 하흣!” “왜, 누나. 누나 소설에 이거 많이 등장하잖아.” 가죽 밸트로 손목을 결박당하고, 눈이 가려진 채, 누군지 정체도 모를 남자한테 당하는 소설이라거나. 여러 남자들에게 박히고 또 박혀서 가는 소설이라거나. “그런 더럽고 난잡한 소설, 누나 손으로 쓴 거 아니야?” 첫 번째 비밀은 그녀의 직업이 19금 소설 작가라는 것. “응? 누나. 얼른 대답해 봐.” “……아아! 서윤아…… 나 너무 힘들어. 응? 제발, 아흣, 그만. 아앙!” “응? 어떤 새끼들이랑 이런 짓을 했냐고 내가 묻잖아.” 두 번째 비밀은, 이런 하드코어한 야설을 쓰는 그녀가 사실은 동정이라는 것.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조선이 무역으로 강해짐

조선이 무역으로 강해짐

바이 앤 하이

바이 앤 하이

키스 더 스컴백(KISS THE SCUMBAG)

키스 더 스컴백(KISS THE SCUMBAG)

공포 게임 속에서 미연시는 사양합니다

공포 게임 속에서 미연시는 사양합니다

이혼 전략

이혼 전략

막장드라마에 갇혀버렸다

막장드라마에 갇혀버렸다

죽림곡

죽림곡

복덩이 소드마스터가 되었다

복덩이 소드마스터가 되었다

우리 이혼했어요

우리 이혼했어요

내겐 너무 수상한 선배

내겐 너무 수상한 선배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