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현대물 #사내연애 #비밀연애 #로맨틱코미디 #달달물 #평범남 #직진남 #대형견남 #순정남 #평범녀 #순정녀 #외유내강 회사 프로젝트를 같이 하게 되면서 친해진 나선과 현오. 프로젝트가 마무리된 후 둘은 가벼운 마음으로 주말에 드라이브를 함께하기로 한다. 막상 약속된 토요일 아침, 나선은 아무 사이도 아닌 남자와 드라이브를 가는 것이 맞는지 잠시 고민한다. 그러나 옷장을 열어서 가장 예쁜 옷을 고르느라 시간을 보내는 나선. 이윽고 현오의 차가 나선의 집 앞에 도착하고 둘은 바람을 쐴 겸 서울 근교 섬으로 향한다. 의도한 것은 아니지만 데이트를 시작하게 된 두 남녀. 그들이 드라이브 삼아 간 곳은 경치도 좋고 음식도 맛있는 바닷가. 그리고 시작된 둘만의 연애의 시작.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로맨스 - 한뼘 로맨스 컬렉션.

완결 여부미완결
에피소드1 권
연령 등급성인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맨스 소설 중 상위 70.80%

👥

평균 이용자 수 4

📝

전체 플랫폼 평점

8.6

📊 플랫폼 별 순위

73.64%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말랑복숭아작가의 다른 작품4

thumnail

주인님은 하녀에게 무릎을 꿇는다

#서양풍 #왕족/귀족 #외국인 #소꿉친구 #신분차이 #친구연인 #여공남수 #달달물 #고수위 #순진남 #다정남 #후회남 #동정남 #우월녀 #외유내강 #사이다녀 #유혹녀 #절륜녀 한 영지를 거느리는 백작인 다니엘. 최근 백작위를 물려받은 그는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가르치던 가정교사를 해고한 것이었다. 사람들은 의외의 결정이라고 하지만, 다니엘에게는 반드시 해야만 할 일이었다. 왜냐하면 그가 공부를 게을리하면 그 가정교사가 다니엘의 하녀인 레이첼에게 체벌을 가했기 때문이었다. 소꿉친구처럼 자란 레이첼이 자신 대신 매를 맞는 모습이 너무나도 가슴 아팠던 다니엘. 가정교사를 해고한 것을 시작으로 그는 레이첼에게 진정한 사죄를 하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그가 그녀에게 긴 나뭇가지를 하나 건넨다. 백작과 하녀라는 신분 차이의 구도 속에서, 대신 매를 맞아준 하녀에게 무릎을 꿇고 자신을 벌해달라는 젊은 귀족. 그렇게 둘만의 농밀한 '체벌' 의 시간이 농익어간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로맨스 - 한뼘 로맨스 컬렉션.

thumnail

100일은 뭐해

#현대물 #사내연애 #비밀연애 #로맨틱코미디 #달달물 #평범남 #직진남 #대형견남 #순정남 #평범녀 #순정녀 #외유내강 회사 프로젝트를 같이 하게 되면서 친해진 나선과 현오. 프로젝트가 마무리된 후 둘은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된다. 그러나 사내 연애는 신경이 쓰인다는 나선의 말에 현오가 다른 회사로 이직을 결정한다. 나선은, 그런 중요한 사실을 미리 의논하지 않은 현오에게 화가 난다. 그렇게 어색한 사이의 두 사람이 야근을 같이 하게 되고, 결국에는 어두운 사무실에 둘만 남게되는 상황이 된다. 어두운 밤, 아무도 없는 사무실의 한가운데 비품실, 그 안에 함께하게 된 여자와 남자. 사무실이라는 공간에서의 과감한 애정 행각이 주는 짜릿함과 스릴.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로맨스 - 한뼘 로맨스 컬렉션.

thumnail

300일은 뭐해

#현대물 #사내연애 #비밀연애 #로맨틱코미디 #달달물 #평범남 #직진남 #대형견남 #순정남 #평범녀 #순정녀 #외유내강 같은 회사에서 몰래 연애 중인 나선과 현오. 꽤 오랜 시간인 300일 동안 주변의 시선을 피하면서도 애정을 키워온 두 사람은, 기념 파티를 연다. 한 손에 장미 꽃다발을 들고 나선의 집으로 찾아온 현오. 그리고 시작되는 두 사람만의 기념 파티. 300일을 축하하는 장미 꽃다발. 그들은 꽃다발을 화병에 넣자마자 급하다는 듯 서로에 대한 욕구를 마음껏 분출한다. 장미꽃 옆 하얀 살결들이 농염한 단편 로맨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로맨스 - 한뼘 로맨스 컬렉션.

thumnail

일년은 뭐해

#현대물 #사내연애 #로맨틱코미디 #달달물 #평범남 #직진남 #대형견남 #순정남 #평범녀 #순정녀 #외유내강 사내 비밀 연애로 깊은 애정을 쌓아온 나선과 현오. 그들의 사귀기 시작한 지 1년이 지나고, 둘은 기념으로 여수로 여행을 떠난다. '여수 밤바다' 라는 노래를 듣다가 즉흥적으로 여행지를 결정할 정도로 마음이 잘 맞는 두 사람. 두 연인은 이른 새벽 도착해서 여수의 별미를 즐기고 여기저기 명소를 찾아다니며 아름다운 풍광을 만끽한다. 그런데 이상한 것은 현오가 계속해서 자신의 주머니를 만지작거리면서 망설이는 태도를 취한다는 것이다. 행복한 연애 생활 1주년 기념 여행을 떠난 두 연인. 남해의 푸른 바다와 유려한 경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우면서도 색정적인 장면들이 인상적인 단편 로맨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로맨스 - 한뼘 로맨스 컬렉션.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임신 계약

임신 계약

참여관찰적 연애

참여관찰적 연애

남자는 지치지도 않았다

남자는 지치지도 않았다

악마를 품다

악마를 품다

더 홀터 (The Halter)

더 홀터 (The Halter)

연애 주의

연애 주의

불야성

불야성

시궁쥐들

시궁쥐들

임신 중, 그의 지배욕

임신 중, 그의 지배욕

소꿉친구의 전담 가이드가 되었다

소꿉친구의 전담 가이드가 되었다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