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소개 #현대물 #질투 #BJ #인터넷방송 #애증 #강제 #사건물 #미인공 #능욕공 #강공 #집착공 #순진수 #소심수 #허당수 #지랄수 게임 개발에 실패하고, 28살의 나이로 백수 생활을 하고 있는 시혁. 그에게는 서로 못 잡아먹어 안달인 여동생이 있다. 요즘 시혁의 여동생은 인터넷 방송 BJ인 하준에게 푹 빠져있다. 시혁의 여동생은 장난삼아 시혁의 사진을 찍어 하준에게 보내고, 하준은 시혁이 자신의 취향이라고 느낀다. 백수 주제에 과도한 지출을 해버린 시혁은 여동생의 심부름으로 생리대를 사러 동네 마트로 향하고, 하준은 은밀히 그를 따르며 모든 과정을 촬영한다. 그리고 대뜸 시혁 앞에 나타나서 촬영된 동영상을 미끼로 시혁을 협박한다. 그렇게 시혁은 호텔로 끌려들어가게 된다. 집안에만 틀어박혀 지내면서 외출할 때는 마스크에 큰 안경으로 자신을 숨기는 히키코모리. 자신의 존재를 노출하는 것을 즐기는 인터넷 방송 BJ. 둘 사이의 머나먼 간극이 메워지는 치정의 과정을 그린 로맨스 탐구서.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 BL 소설 중 상위 78.42%
평균 이용자 수 3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현대물 #스폰서 #계약 #원나잇 #사건물 #강공 #능욕공 #북흑/계략공 #허당수 #순진수 #까칠수 #얼빠수 돈이 필요해서 인터넷 방송을 시작한 K. 그런데 첫 방송에서 거액의 돈을 보내면서 만날 것을 요구하는 남자가 나타난다. 사기인지 아니면 뭔가 무리한 요구를 하는 것은 아닐지에 대해서 고민하는 K. 그러나 돈에 대한 욕심을 이길 수 없었던 그는 결국 남자의 제안을 받아들이다. 단, 조심스러운 성격의 K 는 첫 만남은 온라인 화상 채팅으로 진행할 것을 요구하고, 남자가 흔쾌히 응한다. 그리고 화상에 나타난 남자는 완벽한 외모를 가졌다. 인터넷 방송의 BJ와 거액 후원자로 만난 두 사람. 어수룩한 캐주얼 옷차림의 청년과 말끔한 수트에 빼어난 외모를 가진 미남. 의심과 경계심을 무너뜨릴 정도로 완벽한 외모.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현대물 #오해/착각 #질투 #리맨물 #애증 #달달물 #삽질물 #미인공 #강공 #냉혈공 #능욕공 #츤데레공 #순진수 #소심수 #허당수 #평범수 고등학교 선후배이자 직장 상사와 부하인 성준과 준재가 처음 만난 것은 준재의 고등학교 등교 첫날. 단 30초 지각을 했을 뿐인 준재를 잡은 성준은 학교 선도부라는 권력을 이용해서 준재에게 벌을 준다. 그 이후에도 두 사람은 이상하게 우연한 장소에서 맞부딪치는데, 그 결과는 언제나 준재에게 불리하게 돌아가기만 한다. 평범한 가정에 눈에 띄지 않는 학생인 준재로서는 잘사는 집안에 공부도 잘하는 성준이 자신의 삶에 엮어드는 까닭을 알 수 없다. 그렇게 아웅다웅하던 고등학교 시절을 보내고, 준재가 어렵게 취직한 직장에 첫 출근하는 날, 그를 맞은 직속 상사는 성준이었다. 오랜 인연이 악연으로만 느껴지는 두 사람. 그러나 감정적 다툼과 눈치 게임 속에서 밝혀지는 해묵은 감정의 순정 단막극. 담백한 우유로 뽑아낸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맛과 향.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현대물 #학원/캠퍼스물 #질투 #오해/착각 #친구연인 #달달물 #힐링물 #미인공 #다정공 #강공 #상처공 #사랑꾼공 #순진수 #무심수 #단정수 #순정수 자신이 원하는 공부를 하기 위해서 좋은 대학을 그만두고 다른 대학에 편입한 상우. 그는 사람들과의 관계에는 전혀 신경쓰지 않고 자신의 할 일과 공부에만 정신을 쏟는다. 그런 상우가 교정을 걷는 중 어딘가에서 날아온 축구공에 맞고 정신을 잃는다. 그리고 정신을 다시 차리자 준혁이라는 선배가 그에게 축구공에 대해서 사과를 한다. 무심한 상우는 준혁의 사과에 무뚝뚝한 반응으로 일관하지만, 이후 준혁과 우연히 마주치는 일들이 잦아진다. 풋풋한 청춘, 운동을 잘하는 잘생긴 선배, 사람들에게 무관심한 무심한 후배, 하늘이 유난히 높은 학교 교정의 풍경. 그 모든 것을 물감을 잔뜩 머금은 붓으로 그려낸 치유의 단편.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현대물 #오해/착각 #재벌 #질투 #재회 #첫사랑 #잔잔물 #성장물 #수한정다정공 #미인공 #강공 #능욕공 #까칠공 #집착공 #재벌공 #상처공 #공한정얼빠수 #다정수 #순진수 #소심수 #잔망수 #평범수 #사랑꾼수 #순정수 계약직 공무원이자 취미로 BL 소설을 쓰는 서준은 퇴근 후, 부모님이 하시는 피자 가게를 돕기 위해서 배달에 나선다. 이번 배달 장소는 비싸고 출입 관리가 엄격하기로 유명한 고급 오피스텔이다. 어렵게 오피스텔 안으로 들어간 김에, 각 집마다 전단지를 넣기로 한 서준. 그러다가 갑자기 열린 문에 서준이 넘어지고, 그가 제대로 반응을 보이기도 전에 미모의 여자 하나가 소리를 지르면서 뛰쳐나온다. 그녀는 집 안 남자에게 화를 내면서 복도 건너편으로 사라지고, 서준은 얼떨결에 그 집 속 남자와 눈을 마주치게 된다. 그는 굴지의 재벌 S그룹의 후계자 중 하나인 하림. 차갑고 냉정한 표정이지만 자신의 소설 속 주인공과 너무나도 흡사한 남자의 미모에 서준은 묘한 감정을 느낀다. 그러나 서준은 당황스러움에 그 자리에서 도망치는데, 부모님의 가게에 도착해 보니 그 남자의 주소로 배달 주문이 들어와 있다. 부모님은 가기 싫다는 서준의 등을 억지로 떠밀고, 그렇게 묘한 긴장감 속에서 서준은 하림을 마주하게 된다. 무표정한 얼굴의 하림은 자신에게 관심이 있냐고 툭 던지듯 서준에게 질문하고, 돌연 서준의 키스를 훔친다. 외모와 돈을 모두 가졌지만, 사람의 마음을 헤아리는 법은 배우지 못한 재벌남과 미래에 대한 불안을 안고 사는 소심남. 사랑은 변하지 않는다. 사랑이 사람을 변하게 하는 것이다. 어른의 맛이 느껴지는 진한 아메리카노를 홀짝이면서 읽기 좋은 장편.
#현대물 #원나잇 #스폰서 #오해/착각 #사내연애 #일상물 #능욕공 #강공 #위압공 #소심수 #까칠수 #단정수 나름대로 착실한 회사 생황을 하고 있던 K. 그는 주임의 자리에서 대리로의 승진을 바라고 있었다. 그러나 어느 순간, 신입 부서원이 들어오더니, K를 앞질러 대리 승진을 한다. 그를 질투와 억울함의 눈으로 바라보는 K. 그런데 그 '낙하산 신입' 이 그에게 거부하기 힘든 제안을 하나 한다. 자신과 같이 잔다면, 앞으로 든든한 배경이 되어 주겠다는 것이다. '낙하산 신입' 에게 승진 기회를 빼앗긴 남자. 억울함도 한 순간이다. 그 남자는 더한 것을 요구해 온다. 현실감 넘치는 사내 연애의 한 장면.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