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물 #질투 #오해/작각 #감금 #SM #싸이코패스 #재회 #애증 #삽집물 #시리어스물 #피폐물 #하드코어 #수시점 #미인공 #강공 #냉혈공 #능욕공 #까칠공 #집착공 #광공 #스코터공 #짝사랑공 #순진수 #소심수 #허당수 #평범수 #호구수 #상처수 #굴림수 #도망수 나는 고등학교 때 '누렁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면서 괴롭힘 때문에 큰 상처를 받고, 대학교에 가서도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한다. 내가 유일하게 사람의 온기를 느끼는 곳은 익명 채팅방이다. 어느 밤 여자가 아니라는 이유로 익명 채팅방에서 끝없는 거절만을 당하다가, 나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누군가를 발견한다. 비슷한 또래로 생각되는 익명의 누군가는 나의 마음속 이야기를 다정하게 들어준다. 그리고 그 둘은 만나서 좀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누기로 한다. 익명 채팅방이라는 야릇한 소재와 짧게 끊어지는 발랄한 문체를 통해서 집착과 외로움이라는 어두운 인간 내면을 풍성하게 그려낸 단편.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 BL 소설 중 상위 78.42%
평균 이용자 수 3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캠퍼스물 #애증 #코믹/개그물 #일상물 #수시점 #미인공 #츤데레공 #능욕공 #절륜공 #명랑수 #순진수 #평범수 #허당수 '술 주', '빛날 찬'이라는 이름을 가진 김주찬. 좋아는 하지만 잘 먹지는 못하는 술 때문에 항상 주변에 민폐만 끼치는 김주찬은 오늘도 해장을 위해서 편의점을 찾는다. 그런데 웬일인지 그를 알아 보는 편의점 직원의 눈빛이 예사롭지 않다. '아차! 어젯밤 여기에서 도대체 무슨 사고를 친 거냐, 나? 그런데 까칠하지만 이 직원분 마음에 드는 걸?' 유쾌하면서도 까칠한 시작, 퇴폐적인 진행이 흥미로운 그들의 연애 이야기.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현대물 #오메가버스 #학원/캠퍼스물 #질투 #오해/착각 #소꿉친구 #오래된연인 #첫사랑 #애증 #달달물 #삽질물 #일상물 #다정공 #순진공 #헌신공 #무심공 #순정공 #소심수 #잔망수 #평범수 #까칠수 #단정수 #유혹수 #순정수 성운과 영준은 아주 오랜 세월을 두고 사귄 사이이다. 미모의 우성 알파 성운 앞에서 평범한 오메가인 영준은 언제나 열등감을 느낀다. 그러나 히트사이클이 올 때마다 영준은 성운을 찾아가 억제제 없이 사이클을 지나가 왔다. 그러나 좀처럼 속마음을 보이지 않은 성운에게 지친 영준은 성운 없이 억제제만으로 히트사이클을 지나보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그 결과는 파국적이면서도 다행스럽다. 경쾌한 문제를 통해서, 우성 알파와 평범 오메가라는 구도가 가지는 관계의 긴장감을 재치있게 그려낸 달큰한 단편 소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현대물 #오해/착각 #친구연인 #강제 #SM #하드코어 #피폐물 #강공 #냉혈공 #능욕공 #집착공 #순진수 #소심수 #단정수 #굴림수 섹스와 여자에 거의 무심함을 드러내는 유현. 소꿉친구인 현재와 술을 마시고 TV를 보다가 잠든 유현이 눈을 뜨자, 이상한 상황이 벌어져 있다. 현재가 자신을 깔고서 낯뜨거운 장면을 연출하고 있는 것이다. 무표정한 얼굴로 유현을 능욕하는 현재는 아무렇지도 않다는 듯 행동하고 있다. 그리고 다시 정신을 잃은 유현은 다음날 자신이 겪은 것이 꿈인지 현실인지 구분하지 못하고, 현재에게 확인 전화를 건다. 소꿉친구 사이에서 벌어지는 가학과 피학이 어우러진 하드코어. 깔끔하면서도 자극적인 씬 묘사가 매력적인 단편.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현대물 #원나잇 #오해 #여공남수 #달달물 #로맨틱코미디 #씬중심 #연하남 #재벌남 #능력남 #다정남 #절륜남 #순진남 #연상녀 #직진녀 #쾌활발랄녀 서른 중반의 유진은 회사를 그만두고 오랜 기간 유럽을 돌아다니는 여행을 즐기고 있다. 이번에 도착한 곳은 유럽에서도 유명한 휴양지이자, 유진의 마지막 여행지이다. 저렴한 숙소를 구하느라 시내에서 먼 곳까지 가야하는 유진의 앞을 가로막은 것은 높고 긴 계단. 낑낑거리며 여행가방을 끌고 있는 유진 앞에 잘생긴 금발의 남자가 나타난다. 자신을 크리스라고 소개한 남자는 유진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민다. 유진은 그 남자의 훌륭한 외모에 호감을 느끼지만, 낯선 남자이기에 호의를 거절한다. 그러나 이저저러한 사소한 실수 덕분에, 두 사람은 그날 저녁 멋진 레스토랑에서 함께 저녁을 먹게된다. 낯선 여행지에서 만난, 낯설지만 엄청난 외모와 몸을 가진 남자. 그 남자와 그녀가 먹은 저녁 식탁에 오른 것은 가지 요리. 그러나 여자는 가지를 싫어한다. 너무 물렁거리는 식감 때문에.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로맨스 - 한뼘 로맨스 컬렉션.
#현대물 #오해/착각 #암흑가 #애증 #잔잔물 #수시점 #울보공 #소심공 #상처공 #강공 #미인수 #적극수 #까칠수 어두운 불법 업소에서 잘 나가는 호스트 '정'. 그리고, 보통 손님과는 달리 그에게 친절을 베풀면서 그를 진정으로 아끼는 것 같은 모습의 '재현'. 물론 프로페셔널한 정은 그런 재현의 겉모습에 마음이 흔들릴 만큼 순진하지 않다. 그러던 어느 날 술에 취한 재현이 정을 강제로 취하고, 그때 그가 부른 이름은 다른 사람의 것이었다. 그날 정의 마음에 파문이 하나 인다. 도시적 감수성이 깔끔한 러브라인.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현대물 #교복플레이 #코스튬 #동거 #나이차이 #SM #도구 #바이브 #일상물 #연하공 #미인공 #능욕공 #능글공 #연상수 #츤데레수 #순진수 직장인과 대학생의 동거 커플, 지성과 현. 지성은, 생일날 현의 소원 한 가지를 반드시 이루어주기로 한다. 그것은 바로 교복을 입고, 놀이 공원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 어색한 모습의 교복 차림에 무리한 지성은 화장실에서 괴로워 하면서 속을 게우는데, 그를 지켜보는 현의 눈빛이 예사롭지 않다? 개그 코드 하나 없이, 유머러스하고, 거친 욕설 하나 없이, 능욕 플레이를 보여주는 신기한 소설.
#현대물 #판타지물 #인외존재 #소꿉친구 #힐링물 #잔잔물 #미인공 #다정공 #귀염공 #순정공 #순진수 #평범수 #단정수 지난 10년 동안 '나'는 '너'를 만나기 위해서 여름이면 시골 할머니 댁으로 향한다. 짙푸른 하늘 아래, 느티나무 그늘에서 너는 항상 나를 기다리고 있다. 초등학생이던 내가 어른이 된 지금까지, 너는 항상 나를 기다리고 있다. 나는 네가 누구인지, 너의 이름이 무엇인지 묻지 않는다. 다만, 너의 까맣게 탄 뒷목과 선이 그리울 뿐이다. 환상 동화의 아름다운 줄거리와 수채화 같은 묘사가 돋보이는 단편.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