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작가베롱꽃
0(0 명 참여)

※본 작품은 강압적 관계 및 가스라이팅, 자살 시도, 폭력적 행위 등 심리적 트라우마를 자극할 수 있는 비도덕적인 소재가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36명의 사망자와 이동 터미널의 붕괴. S급 가이드로 발현하는 과정에서 구름이 만들어 낸 피해였다. 1765억 8500만 원이라는, 그녀가 갚아야 하는 막대한 보상금 액수를 들을 때만 해도 구름은 더한 나락이 있을 줄 예상하지 못했다. “정식으로 S급 가이드가 된 걸 축하해요, 구름 양. 같이 열심히 일해 봐요. 자, 그럼 삽입 가이딩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서명하셨으니 두 가지 소식을 알려드려야겠군요. 하나는 좋은 소식이고 다른 하나는 나쁜 소식이에요. 무엇부터 들으실래요?” “……좋은 소식부터요.” “일단 현재로선 구름 양은 한 명의 에스퍼만 담당하면 된답니다. 불특정 다수를 상대하는 것보단 한 명만 상대하는 것이 신체적 부담이 적을 테니 구름 양에겐 ‘확실히’ 좋은 소식이죠.” 구름은 마른침을 삼켰다. “그리고 나쁜 소식은, 구름 양이 앞으로 담당할 에스퍼가 권제헌 군이라는 사실이겠어요.” “그게 왜…….” “구름 양의 발현 때문에 제헌 군은 가족을 잃었거든요.” 설마. 구름은 눈을 크게 떴다. 확인 사살을 해주겠다는 듯 담담한 목소리가 아주 못을 박았다. “권제헌 군은 응달시 이동 포탈 시설 붕괴 사고의 유족이랍니다.” * 그러니 구름은 예상해야 했다. “안녕, 살인자.” 그녀의 파트너가 속삭일 첫인사를. 냉혹한 눈동자는 그녀를 찢어 죽이고 싶다는 살기로 번득이고 있었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85 화
연령 등급성인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판 소설 중 상위 19.13%

👥

평균 이용자 수 2,682

📝

전체 플랫폼 평점

9.8

📊 플랫폼 별 순위

3.02%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베롱꽃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짝사랑의 역전 방식

*짝사랑의 역전 방식 특별 외전에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특별 외전. 제레미 릴스의 진술서 2023 리디 어워즈 신인상 본선 진출을 기념하여 제작된 브렘린 성 보좌관 시점의 특별외전 입니다. 1부와 2부 사이, 인터미션에서 벌어진 일들을 담고 있습니다. 내 짝사랑 끝에 이루어진 결혼이었지만, 남편이 천천히 마음을 열어 가고 있다 믿었다. “그래서, 배 속 아이의 아버지는 누구입니까?” 청천벽력 같은 질문을 듣기 전까지는. 임신을 알리자마자 돌아온 반응에 곧장 넋이 나갔다. “왜, 왜 그런 질문을 해요? 당신의 아이인데…….” “히아신스. 내가 그대를 안았을 리가요.” “…….” “아이를 낳은 뒤 이혼합시다. 당신의 부정을 고발하지 않는 게 내 최대한의 관용입니다.” 나는 저이에게 떳떳하다. 분명 그 밤 우리는 함께였다. 망연하게 그를 바라보았지만, 무표정한 낯은 빙벽처럼 차분할 뿐이었다. “…나와 왜 결혼했어요?” “내가 원했습니까?”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 지금까지의 모든 발버둥은 무용했다는 진실과, 나의 노력은 그에게 어떠한 울림도 주지 않았다는 현실을. 모래성 같은 관계에 나 홀로 매달리고 있었다.

thumnail

절대자의 참회 방식

한심한 것. 귀찮은 것. 한낱 필멸 따위. 이세계로 떨어져서 만난 ‘죽음의 신’이 율에게 붙인 수식어였다. 신은 그녀의 이름조차 기억하지 않으며 철저히 무시했다. “소리 없이 지내거라, 인간아. 너희가 버려대는 장난감처럼.” 어찌 보면 당연했다. “아니면 사지를 분질러 상자에 처박아 주마.” 위대한 불멸께선 인간을 경멸하셨으므로. 신의 냉담한 방관, 은은한 경멸 속에서 율은 허덕이며 살아갔는데……. * “내가 졌다.” 낮게 으르렁거리는 목소리. 패배 같지 않은 패배의 선언이었다. 손아귀가 율의 발목을 강압적으로 콱 움켜쥐었다. “아!” “내가…….” 신이 한탄하듯 뇌까렸다. “……결국 이렇게 될 줄 알았지.” 침대 위로 무너진 채 율은 젖은 눈으로 올려다보았다. 흐릿한 시야 속에서 신이 웃었다. 잔혹하고 유유하게. 더없이 무자비하게. 진정한 파란이 시작되었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나의 향기로운 구원자

나의 향기로운 구원자

적룡의 뇌쇄(惱殺)

적룡의 뇌쇄(惱殺)

공작님, 아프니까 살살

공작님, 아프니까 살살

개정판 | 달빛이 내리는 검

개정판 | 달빛이 내리는 검

옭아매는

옭아매는

더 예쁘게 울어 보세요

더 예쁘게 울어 보세요

아기 성녀가 악당을 구원한다는데요

아기 성녀가 악당을 구원한다는데요

내 목줄을 잡은 짐승

내 목줄을 잡은 짐승

비서 임신 (삽화본)

비서 임신 (삽화본)

싫은 사랑

싫은 사랑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