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작가
0(0 명 참여)

난 말이지, 비폭력주의자란 말이야. 그래서 그 누나가 싫어. 내 어릴적 기억은 온통 그 누나에게 얻어맞은 것들 뿐이거든. 그런데 정말 오랜만에 만난 그 누나, 변함없어 보이는데 뭔가 느낌이 달라. 이게 뭘까? 새로이 놓인 맥주잔을 들고 한참을 마신 누나가 좀 진정이 되었는지, 내 눈을 똑바로 쳐다보며 입을 열었다. “난 솔직히 잘 모르겠어. 알고 지낸 시간은 오래되었지만, 사귄 지 한 달 정도 밖에 안 된데다, 내 흉한 모습을 너무 많이 보여서…… 자신이 없어.” “흉하지 않았어. 늘 당당했고, 자신감 넘쳐 보였어. 내 눈에 너무 예쁘고, 다른 놈에게 양보할 생각 없어. 누나가 뭘 걱정하는지는 알겠는데, 지금껏 살아오면서 사랑 한 번 안 해본 사람이 어디 있어? 비록 상대가 좋진 않았지만, 그 마음만은 순수했잖아. 흉하지 않았어.” “난 나이도 많잖아. 4살이나…….” 나이를 얘기하는 누나의 말을 잘랐다. “늦게 태어나서 미안해.” 다시 그녀의 눈에 눈물이 고이기 시작했다. 그 눈물이 흘러내리기 전에 누나의 옆으로 자리를 옮겼다. 그리고 그 눈물을 내 손으로 닦아냈다. “나이가 많은 건 누나 잘못이 아니잖아. 그런 걸로 속상해 하지 마.” 두 손으로 누나의 얼굴을 감싸고 가볍게 입을 맞췄다. “미치겠다. 어떻게 우는 모습도 예쁘냐?”

완결 여부미완결
에피소드1 권
연령 등급성인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맨스 소설 중 상위 74.64%

👥

평균 이용자 수 2

📝

전체 플랫폼 평점

5

📊 플랫폼 별 순위

84.87%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그 놈들, 뭔가 있다!

매력적인 네 놈. 각기 다른 매력의 네 놈들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남성적 터프함이 매력적인 태규, 섹시한 매력의 성기, 자상함이 돋보이는 신우. 그리고 알쏭달쏭한 매력의 우현... 여러분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매력은 어떤 것인가요?

thumnail

그 놈들, 뭔가 있다!

작가

매력적인 네 놈. 각기 다른 매력의 네 놈들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남성적 터프함이 매력적인 태규, 섹시한 매력의 성기, 자상함이 돋보이는 신우. 그리고 알쏭달쏭한 매력의 우현... 여러분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매력은 어떤 것인가요? 로맨스를 가장한 개그 소설! 유쾌한 그놈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자메뷰

자메뷰

가벼운 XX씨

가벼운 XX씨

육아물 엑스트라로 빙의했다

육아물 엑스트라로 빙의했다

캠퍼스 블루

캠퍼스 블루

킬 유어 엑스(Kill your X)

킬 유어 엑스(Kill your X)

엑스트라를 위한 짝사랑 지침서

엑스트라를 위한 짝사랑 지침서

나의 육식시대(클린버전)

나의 육식시대(클린버전)

마른 장마

마른 장마

전남편과 무인도에 갇혔습니다

전남편과 무인도에 갇혔습니다

결혼도 안 했는데 무슨 이혼인가요, 폐하

결혼도 안 했는데 무슨 이혼인가요, 폐하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