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무한의 전생을 겪으며 수만 년을 살아온 내게 또 다른 삶이 펼쳐진다. 이번엔 어떤 인생을 살며, 어떤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을까?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260 화
연령 등급성인

해당 작품 보러가기

N003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87.29%

👥

평균 이용자 수 3

📝

전체 플랫폼 평점

9.4

📊 플랫폼 별 순위

79.01%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어쩌느냐작가의 다른 작품16

thumnail

검사:정의를 말하다

어느 날 늦은 밤. 잠이 오지 않아 유투브를 검색하던 날, 나는 어느 강사의 강연 내용을 접하게 되고 한동안 멍하니 있었습니다. 강사의 강연 내용. 종이컵을 든 채 그가 화면을 보며 마치 나에게 말을 하듯 내뱉던 말. 이 나라의 정치는 지난 60년간 줄곧 더럽게 썩어왔고, 그 결과로 지금은 세대에서 가장 순수하다는 청년들 마저 정의를 말하지 않는다. 누구든 정의를 말하면 따 되는 세상이 지금의 세상인 시절이 되었다는 .. 그의 말, 하나도 틀리지 않았다 그래. 그럼 나는 저 사람이 일깨워준 것을 어찌할까.. 그런 고민 끝에 검사 시리즈를 생각해 냈고, 이제 그 마지막 편을 쓰기 시작합니다. 이것이 완결이 날 때는 2018년 늦가을이거나 혹은 겨울의 길목으로 들어서는 그때가 될 것만 같습니다. 그만큼 긴 내용이 될 테고, 그래서 솔직히 시작이 부담스럽고 무섭습니다. 하지만 언젠가는 써야 하는 글이기에... 이제 시작합니다

thumnail

기자(欺者)-라이어(LIAR)

기록하는 사람이여야 할 그들이 언제부터인가 사람들을 속이기 시작했다. 모래알만한 사실을 내세워 바윗덩이처럼 거짓으로 부풀리고 산과 같은 진실을 개똥으로 만들어 길가에 아무렇지 않게 버려지게 한다. 이제 그들은 기자(記者)가 아니라 기자(欺者)... 속이는 자들이다. 아무것도 믿지 마라. 그들은 단 한 줄의 진실도 기록하지 않으니.

thumnail

검사:희망이 되다

유전무죄 무전유죄(有錢無罪 無錢有罪) 서울의 어느 한가정에서 인질을 잡은 어느 탈옥범은 이같은 말을 남기고 자살을 했었고.. 사람들은 그런 그의 행동에는 욕을 했을 지언정 그의 마지막 그말엔 고개를 끄덕일수 밖에 없었다 그리고 그일이 있고 수십년이 지난 지금 변한것 없이 아직도 우리는 유전무죄 무전유죄(有錢無罪 無錢有罪)의 세상속에서 그져 어금니꽉물고 참고 살뿐이고.. 그런 답답한 세상에 누군가는 희망이 되어서 나타나야하지 않을까..

thumnail

IAEA

대한민국이 핵을 개발했다. 그것으로 이 글은 출발합니다. 우리가 핵을 가져야 하는 수없이 많은 이유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핵을 가지지 못했던 이유가 바로 국제사회의 제재가 두려워서일 것입니다. 이 글은 그 국제사회의 제재에 대한 주인공의 대처와 핵 보유로 인한 한국의 위기를 헤쳐 나가는 것을 주인공의 시점에서 쓴 글입니다.

thumnail

내 마음대로 되는 것 하나

이 글은 작가의 정치 성향이 강하게 드러난 글로, 작가의 정치 성향과 맞지 않은 분은 상당히 불편할 수 있는 글입니다. 정신 나간 저승사자가 준 하나의 능력! 그건 바로 여자의 마음을 읽는 능력! 하지만 그 능력을 사용하려면 아주 은밀한 신체적인 접촉이 있어야 한다. 천재적인 연기 실력에 더불어, 미래의 흥작은 모두 다 알고 있다. 천재 배우로 다시 시작하는 찬종의 이야기

thumnail

쾌락필요지귀천(快樂必要之歸天)

성욕을 채운다는 것이 어떤 걸까? 단순히 남녀가 만나 성교를 한다는 것만으로 성욕이 채워지는 걸까? 글쎄...? 내가 생각하기에는 그것이 성욕을 완벽하게 해결해주는 것 같지는 않다. 자신의 몸에 맞는 적절한 상대 그리고 적절한 시기, 거기에 절실한 마음... 그런 것이 완벽할 때 그 성욕이 제대로 채워지지 않을까...? 아마 그래서 신이 나에게 이런 일을 시킨 것 같다. 제대로 성욕을 채우지 못한 몇몇 여자들에게 나로 하여금 죽기 전에 제대로 성욕을 채워 보라고 말이다. 그래서 시작된 일이다.

thumnail

검사: 정의의 편이 되다

남의 몸으로 영혼을 옮길수 있는 주인공이 검사가 되어 이나라의 검사를 정의에 편에 서게한다 .. 그 시작은 미미하나 끝은 이나라의 정의를 찾는 그런 날이 오게 할거다

thumnail

향기:꽃의 아름다움의 유혹

어느 날 박스를 줍던 길거리의 할머니에게 친절을 배풀고 받은 꽃씨. 주인공 철민이 그것을 베란다에 심자, 거짓말처럼 하루만에 나무가 자라 꽃을 피웟다. 아주 매혹적인 향기를 내는 꽃을.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아이돌 실종사건

아이돌 실종사건

회귀자들이 나를 죽이려 한다

회귀자들이 나를 죽이려 한다

SSS급 소울메이트

SSS급 소울메이트

천재 엑스트라가 대사를 외우는 방법

천재 엑스트라가 대사를 외우는 방법

탑 아이돌, 한 번 더 데뷔합니다

탑 아이돌, 한 번 더 데뷔합니다

더 좀비 라이브

더 좀비 라이브

어두운 바다의 등불이 되어

어두운 바다의 등불이 되어

라이벌과 함께하는 아이돌 생활

라이벌과 함께하는 아이돌 생활

특수 이능력 수사대

특수 이능력 수사대

망나니 PD 아이돌로 살아남기 2부

망나니 PD 아이돌로 살아남기 2부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