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물 소설 중 상위 90.68%
평균 이용자 수 64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군대에서 부조리한 구타를 당하며 야구 선수로서의 생명이 끝이 난, 이승민 그런 그에게 특별한 힘이 주어진다! “무슨 수를 동원해서라도 너희를 다시 찾아내 한 명 한 명 죽여 버릴 거다!” 부조리와 불합리, 그것을 아무렇지도 않게 자행하는 악인들을 향한 복수가 시작된다!
압도적인 마법 재능을 지녀 차기 탑주로 지명된 레스칼 실버라이트 그의 재능은 많은 이들의 시기를 불러일으켰고, 결국 모함으로 인해 죽을 위기에 처하는데…… “네놈이 누리고 있는 모든 행복을 모조리 박살 내고 말겠다.”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대마법사, 검술의 재능마저 개화한 그의 검 끝이 세상을 향한다!
트레이드 되던 날, 기적이 찾아왔다 [마운드의 주인공이 되었다] 지옥에서 올라온 158km 좌완 파이어볼러 이철인 창단 첫 전국대회 우승을 거머쥐었지만 돌아온 건 부상과 재활, 그리고 트레이드였다 반드시 성공해서 꼭 후회하게 해 주겠다고 이를 악물고 다짐하고 또 다짐하던 그때 눈앞에 이상한 것들이 보이기 시작했다 -사용자에게 적합한 시스템을 자동으로 적용합니다 -주인공(EX) 스킬을 습득합니다 “어떻게 된 건지 모르겠지만…… 이건 기회야.” 2군이든 1군이든 다 씹어 먹어 주마 이제부터 한국을 넘어 세계를 제패할 압도형 투수, 이철인의 와인드업이 시작된다!
도적인 플레이로 특급 레이드를 단독으로 공략한 세계 랭킹 1위의 게이머, 카딘 막대한 부와 명예를 거머쥔 순간, 그에게 난데없는 상황이 펼쳐지는데…… “GM 새끼들, 게임 관리를 어떻게 했기에 이런 상황이 되게 만드는 건데!” 대륙을 진동시키는 폭풍이 다시 한번 휘몰아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