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내 이름은 제온, 나의 무기는 사막 전체다.” 지구는 테라포밍 당했다. 테라포밍의 반작용으로 바다는 증발했고, 대지는 모래로 바뀌었다. 사막화된 지구 유일의 모래술사 제온. 세상은 그를 모래 귀신이라 부른다.

완결 여부미완결
에피소드692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3.25%

👥

평균 이용자 수 29,693

📝

전체 플랫폼 평점

9.14

📊 플랫폼 별 순위

4.53%
N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우각작가의 다른 작품13

thumnail

화산권마

화산의 마인, 전란의 시대를 관통하다.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전란의 시대, 하늘과 땅 사이에 오직 권마만이 오롯할 뿐이다. 화산조차 품지 못한 마인의 권이 천하를 가른다.

thumnail

북검전기

북벽의 후예, 진무원! 잊혀가는 북검문을 위해. 은밀한 그림자로 시작해 우뚝 선 검이 된다. 거침없이 세상과 싸워 나가는 진짜 남자의 행보. 세상 전부가 적이 된다 해도 단 하나를 지키기 위해 싸운다. 그것이 진무원의 검이며 진무원의 의지다.

thumnail

무인이곽

[독점연재] 평범한 무인의 위대한 여정! “한번 개의 습성이 물들면 영원히 개로 살 수밖에 없다. 네 안의 늑대를 개로 만들지 마라.”

thumnail

검마도

항상 웃음이 끊이지 않는 아름다운 마을 백리주. 그곳에서 친구들과 함께 흙장난을 치던 소년은 피튀기는 전장에서 살기남기 위해 흙바닥을 구르게 되었다. 그는 전장에서 만난 동료 흑우(黑牛)와 함께 최전방에서 싸우며 승리를 쟁취해 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고향 백리주를 둘러싼 암투를 알게 된 심호. "만약 백리주에 해를 입힌다면 죽어서라도 백리주를 바라보지 못하게 하겠다!" 백리주를 지키기 위한 그의 처절한 싸움이 시작된다.

thumnail

천인혈

그녀의 적은 곧 나의 적이다. 세상 모두가 적으로 돌아서고 하늘마저 당신을 외면한다면, 그로 인해 당신의 눈에서 한 방울의 눈물이 흐른다면 내가 당신의 칼이 되어 당신의 모든 적을 벨 것이다. 내 사랑은 무슨 일이 있어도 지키고야 만다.

thumnail

십지신마록

[1부/2부/3부] 구주천가의 직계 혈통이자 4명의 후계자 중의 한명. 천우경. 그러나 그를 노리는 사람들로 인해 목숨이 위험한 상활까지 오게 된다. 절망적인 상황에서 천우경은 '금지'에 찾아가게 된다. 그리고, 금지에서 만난 천우경의 '형' 천우진을 만나게 된다. 천우경에게 남은 시간은 단 1년. 그 1년이면 충분하다. "너의 일 년, 내가 살겠다." 너를 위해 싸우마. 그로인해 세상 전체가 피로 물든다 해도. 조국을 비롯한 소중한 것을 잃어버린 주인공 환사영은 한적한 산골마을 상유촌에서 은거를 하게 된다. 그러나 흘러가는 운명은 그를 가만히 두지 않는데... 환사영이 은거를 하던 상유촌에서 절대고수를 죽일 수 있다는 '금장혈괴'가 발견된다. 이 금장혈괴를 차지하기 위해 무림의 무인들이 몰려들게 되고, 피할 수 없는 싸움이 벌어지게 된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만나게 된 과거의 흔적. 6년이란 시간이 흘러 마주한 운명이 상유촌에서 시작된다. 어느날 천산에 살고 있는 고산족으로부터 거대한 유적의 흔적이 발견 된다. 소식을 들은 혈뢰사원(血牢寺院)의 승려들이 찾아왔고 그로인해 고산족은 순식간에 노예와 다름없는 삶으로 전락해 버리고 만다. 마찬가지로 노예와 다름 없는 삶을 살게 된 철군패. 그러나 그는 끌려온 것이 아닌 스스로 걸어서 들어왔다. 삼원신패(三元神牌) 그를 이곳으로 인도한 패 였다. 환사영. 그의 유지를 이어 멸제의 힘으로 세상을 울릴 철군패의 행보가 시작된다!

thumnail

십전제

구주천가의 직계 혈통이자 4명의 후계자 중의 한명. 천우경. 그러나 그를 노리는 사람들로 인해 목숨이 위험한 상활까지 오게 된다. 절망적인 상황에서 천우경은 '금지'에 찾아가게 된다. 그리고, 금지에서 만난 천우경의 '형' 천우진을 만나게 된다. 천우경에게 남은 시간은 단 1년. 그 1년이면 충분하다. "너의 일 년, 내가 살겠다." 너를 위해 싸우마. 그로인해 세상 전체가 피로 물든다 해도.

thumnail

전왕전기

숨을 쉰다고 해서 모두가 살아있는 것은 아니다! 고려의 후예 단사유, 가장 소중한 친구를 위해 중원을 질타하다. 그는 전투에서 군림하는 자! 누구도 그를 막을 수 없다! 천포무장류. 위대한 고려의 절대 무공! 천포무장류의 전설은 영원하고, 전왕(戰王)의 위대한 역사가 펼쳐진다!

thumnail

일대검호

어둠은 더 큰 어둠을 먹고 자라고, 칠흑의 심연 속에서 무인은 눈을 뜬다. 검로. 그 무한한 길을 걸어간 남자의 일대기가 펼쳐진다. 우각 신무협 판타지 장편소설 『일대검호』

thumnail

파멸왕

어느날 천산에 살고 있는 고산족으로부터 거대한 유적의 흔적이 발견 된다. 소식을 들은 혈뢰사원(血牢寺院)의 승려들이 찾아왔고 그로인해 고산족은 순식간에 노예와 다름없는 삶으로 전락해 버리고 만다. 마찬가지로 노예와 다름 없는 삶을 살게 된 철군패. 그러나 그는 끌려온 것이 아닌 스스로 걸어서 들어왔다. 삼원신패(三元神牌) 그를 이곳으로 인도한 패 였다. 환사영. 그의 유지를 이어 멸제의 힘으로 세상을 울릴 철군패의 행보가 시작된다!

thumnail

환영무인

조국을 비롯한 소중한 것을 잃어버린 주인공 환사영은 한적한 산골마을 상유촌에서 은거를 하게 된다. 그러나 흘러가는 운명은 그를 가만히 두지 않는데... 환사영이 은거를 하던 상유촌에서 절대고수를 죽일 수 있다는 '금장혈괴'가 발견된다. 이 금장혈괴를 차지하기 위해 무림의 무인들이 몰려들게 되고, 피할 수 없는 싸움이 벌어지게 된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만나게 된 과거의 흔적. 6년이란 시간이 흘러 마주한 운명이 상유촌에서 시작된다.

thumnail

명왕전기(1부/2부/3부)

10년의 천하유랑과 천산에서의 5년. 그때는 평생 그곳에서 삶을 보낼 줄 알았다. 하지만 동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신황, 그가 세상에 나왔다. 조용히 있고자 하나 그를 가만 놔두지 않는 중원. 독불장군에 어떤 대의명분보다 가족이나 친인을 지키겠다는 일념의 사나이 신황이 점차 드러나는 적들과 벌이는 처절한 혈투를 그린 .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탑 부수는 플레이어

탑 부수는 플레이어

F등급 헌터의 싸움

F등급 헌터의 싸움

신 6.25 전쟁

신 6.25 전쟁

아카데미 악역 엑스트라로 사는 법

아카데미 악역 엑스트라로 사는 법

너무 맛있어서 탈이야!

너무 맛있어서 탈이야!

SSS급 미친 공무원 헌터

SSS급 미친 공무원 헌터

역대급 무신님께서 귀환하신다

역대급 무신님께서 귀환하신다

이세계에서 데려왔습니다!

이세계에서 데려왔습니다!

신마룡

신마룡

최강헌터,반신으로 귀환하다!

최강헌터,반신으로 귀환하다!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