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물 소설 중 상위 6.80%
평균 이용자 수 13,217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완결] 전 세계 1억 2천만 명의 사람이 사라졌다. 그리고……. - 최종 퀘스트 완료 보상 ‘귀환’이 시작됩니다. 22년 만에 최악의 생존게임을 클리어한 윤상혁. 일인군단, 플레이어 중 최강자라 불리던 그가 돌아왔다. 그 누구도 받지 못한 보상을 통해 모든 것을 가진 채로. - 가면의 군주, 귀환. 나 혼자 만렙, 나 혼자 풀템, 나 혼자 사이다!
[독점 완결] “나는 왜 아직 엠페러에 있는 거지?” 동시 접속자 수 3억 명, 현실보다 더 현실 같은 가상현실게임 ‘더 엠페러’. ‘더 엠페러’에서 용병왕국 브레이브를 세우고 용병왕으로 불리웠던 핵과금러 아칸. 20년간 플레이해 온 게임의 서비스 종료 날이 지나고 다시 눈을 뜬 곳은 시작의 여관이었다! 최고의 장비들과 어마어마한 양의 골드를 가지고 게임 속으로 들어온 아칸. 자신이 게임 속의 세계의 존재가 된 것을 깨닫고 모든 유저들의 궁극적인 목표인 황제가 되기로 결심한다. 과연 아칸은 용병왕을 넘어서 천상천하유아독존에 이른 황제의 자리에 오를 수 있을 것인가! “황제 아칸이라…… 듣기만 해도 가슴이 설레는군.”
생존왕 이현성. 살아남는 것에 특화된, ‘왕’의 칭호를 가진 인류 최후의 능력자. 파멸의 용에게 너덜너덜해진 상태로 다시금 결사의 내기를 제안 받는다. 고유 특성, [멸망한 세계의 구원자]. 쓰레기 같던 권능이 모두 탈바꿈된 채로 각성한 이현성. 모든 것을 독점하고, 끊임없이 강해져야 한다. 새로운 지구에서 살아남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