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나가던 사업가에서 나락으로 추락하다. 가족을 위해 버티던 삶. 무정한 사회는 자비롭지 않았다. 그러던 어느날 찾아온 기적. 고임금? NO! 무개념 알바생? NO! 이제는 풀 오토의 시대다!
🌟 현대물 소설 중 상위 76.80%
평균 이용자 수 223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적수가 없는 먼치킨. 답이 없는 망나니 주인공. 그런 그가 소설 속 주인공이 되었다. ""스토리 진도를 왜 나가?"" 나는 여기서 힐링을 하기로 했다. 하지만 세상은 호락호락하지 않구나! [당신의 삶이 연재됩니다.] [조회수가 '0'이 되면 사망합니다.] 이곳으로 나를 끌어들인 신들은 만만한 존재가 아니었다. 대체 여기서 어떻게 진도를 빼지? -더 강하게! -더 난폭하게! -더 막장스럽게 세상을 정복하라!
[독점완결] 직물 스트레이트 사진의 거장 강태산. 부와 명예를 모두 얻었지만 가슴속의 갈증을 채우지 못했다. 불후의 명작을 남기기 위한 결심은 위험한 도전을 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거센 폭풍이 그를 집어 삼킨다. 인생의 허망함을 느낀 그 때, 그에게 다시 한 번 기회가 주어진다. “내 인생 최고의 샷을 남길 것이다.” 세계의 거장들과 격돌하라!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해 노력하라! 연예계와 모델계, 영화계를 강타하는 강태산의 인생 샷 모험이 시작된다.
1회차는 내 멋대로 살다가 빌런이 되었다. 삶의 끝에서 참회하였으니 이제는 새사람이 되겠다고 결심했다. 그렇게 다시 시작된 2회차. 영웅으로 살았으나 믿었던 이들에게 배신당했다. 도대체… 이게 뭐지? 정말 이 바닥도 답이 없구나! 이쯤 되니 잘 살겠다는 목표보다 분노가 끓어오른다. “내가 당했던 모든 부조리를 뿌리 뽑겠다!” [3회차 빌런, 세상을 참교육하다.]
[완결] 2002년 여름, 이 세상에 처음으로 괴생명체가 등장했다. 그 이후 기록된 암흑기 10년, 도시는 파괴되었고 국토는 황폐화되었다. 전 세계 인구의 반이 사라진 지구. 이에 필연적으로 인류연합이 탄생했다. 그러나 이 세상은 회복될 기미를 보이지 않는데……. 절망의 끝에서 영웅이 등장하다! 전대미문, 9서클 마스터 이하성! 새로운 권력구도의 핵심에 서다!
던전 난이도 하락. 던전 클리어 보상 상승. 그밖에 쏟아지는 각종 혜택까지. 시스템이 못 퍼줘서 안달이다. “이렇게까지 퍼주면 헌터 계속할 수밖에 없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