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갑자기 하늘에서 게이트가 열리고 사람들이 게이트 안으로 빨려 들어갔다. 눈앞에 펼쳐진 세상은 지호가 즐겨 하던 게임 세상. 게임에서 설정한 직업 외의 모든 능력치가 제로에서 시작되는데. 낯선 이 공간에서 죽을 고비를 넘기고 가까스로 손에 넣은 소환수가 어째 좀 이상했다. 보통 소환수는 소환사의 계약에 따라야 하는데…. 이 녀석. 제 검을 던져주고 손 하나 까닥하지 않는다. 음식을 해다 먹이고 잡몹도 지호가 잡고…. 아무래도 이거 소환사와 소환수의 위치가 좀 바뀐 거 같은데? 자신의 육신을 찾아내면 힘을 빌려주겠다는 녀석의 말에 산전수전 다 겪으며 겨우겨우 녀석이 잠들어 있다는 신전에 도착하게 되는데. 이 신전… 어째 낯이 익다. 설마 게임 속 최강 빌런이 게을러빠진 내 소환수라고? 나 도대체 뭘 소환한 거야?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30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해당 작품 보러가기

N002
N003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BL 소설 중 상위 0.63%

👥

평균 이용자 수 12,436

📝

전체 플랫폼 평점

8.98

📊 플랫폼 별 순위

6.44%
N002
25.81%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체제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프로게이머 덕질하다 보니 어느새 랭커가 돼 있었다

우연히 보게 된 메피스토 차지안의 플레이에 반해 을 시작한 택경. 차지안을 덕질하며 게임을 하다 보니 어느새 랭커가 돼 있었다. 택경의 목표는 차지안의 가드! 그러던 중 부캐로 캐삭빵을 뜨게 되는데…. Yes / No 그런데 실수로…. 랭킹 8위 본캐를 삭제해 버렸다! 성덕의 꿈이 이렇게 날아가는 건가 싶었는데. “나랑 전장 한판 뛸래요?” 눈앞에 꿈에도 그리던 차지안이 나타났다.

thumnail

병약한 내가 강아지에 빙의된 걸 숨김

고3, 공부만으로도 힘들 시기에 고아인 데다 병약한 탓에 동급생의 괴롭힘까지 받아 삼중고에 시달리던 윤이현. 다정한 성격 탓에 예상치 못한 일에 휘말리게 되는데. ‘여기가 어디길래 한준의 향기가 나는 거지.’ 잠깐 눈 감았다 떴을 뿐인데, 귀여운 강아지 귀에 앞발, 게다가 꼬리까지? 이건 꿈, 아니면 현실? 교내에서 무섭기로 소문난 한준의 반려견이 되어 버렸다. #현대물 #학원물 #캠게물 #수인 #첫사랑 #재회 #상처공 #다정공 #집착공 #짝사랑공 #여우공 #인체유해하공 #강아지빙의수 #병약수 #짝사랑수 #도망수 #인체무해하수

thumnail

야한 소설 속 모브캐는 주인공이 싫어

“……앨프리드. 그, 그분이 오셨어.” 방에서 우연히 발견한 BL 소설책, 그게 바로 모든 일의 화근이었다. 아직 나는 사랑하는 사람과 섹스는커녕 손도 못 잡아봤다. 그런데 첫 상대가 남자라니. 게다가 돈을 주고 내 몸을 사겠다는 개새끼라니! 절대로 안 될 말이었다. “앨피, 나야.” “……대체 네가 누군데, 씨발.” “지크프리트.” 그의 손에 죽은 사람만 해도 거대한 대륙 하나를 덮고도 남는다는 지크프리트. …소설 속의 바로 그 미친놈. ‘우리 다시 만나는 날이, 네가 죽는 날이 될 거야. 앨프리드 라쉬.’ 문득 소설 속의 그 문장이 떠올랐다. …내 인생이 씨발 되는 순간이었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나의 악당들

나의 악당들

무당집 아들, 실전뜁니다

무당집 아들, 실전뜁니다

앓느니 죽자

앓느니 죽자

플레이어로 살아남는 방법 5권

플레이어로 살아남는 방법 5권

던전 앞 SSS급 카페

던전 앞 SSS급 카페

영주님은 놀고 싶다

영주님은 놀고 싶다

다정한 알파 황태자가 날 너무 좋아함

다정한 알파 황태자가 날 너무 좋아함

존버했더니 제국권력급 스승을 얻었다

존버했더니 제국권력급 스승을 얻었다

금발의 정령사 1부

금발의 정령사 1부

아르테 님을 믿으십니까?

아르테 님을 믿으십니까?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