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5월 17일
🌟 현대물 소설 중 상위 47.63%
평균 이용자 수 859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강력반 막내 형사 장태산. 실력보다는 의욕이 넘치는 열혈남이다. 그러던 어느 날 죽음의 위기를 맞게 되고, 시공을 뛰어넘은 기연이 찾아온다!! “당신은 누구요?” “나는 자네 안에 있는 비하랑이지.” 이 땅과 민족을 지켜온 신의 힘을 얻게 된 장태산. 그리고 그에게 모여드는 인연들. 파멸과 혼돈을 막기 위한 하늘의 안배였다. 이제 잊혀졌던 신화가 다시 깨어난다!!
해양학자인 아버지와 함께 해저탐사에 나선 진성운. 해저 폭풍을 만나 아버지를 잃게 되고 생사의 위기에 처한다. 하지만……. 그는 해저에 감추어져 있던 초고대 문명의 흔적과 만나게 되고… “전함 아발론의 모든 권한을 지상인 진성운에게 이임한다.” 아버지의 죽음 뒤에 감춰진 사악한 얼굴들. 그들이 서서히 그 비열한 야망을 드러내기 시작한다. 거대한 바다를 닮은 절대자의 거침없는 행보가 시작된다!!!
홍길동은 실존 인물이었다! 일본 오키나와에서 홍길동의 도술과 무공이 담긴 천지도록을 얻은 성태현. ""이 땅의 백성들을 위해 사용하라. 그리고 네 꿈을 펼쳐보거라."" 전설 속으로 사라진 홍길동의 힘을 얻게 되었다. 태현은 아버지를 찾기 위해 축구선수의 길을 걷는 한편, 힘없고 소외된 자들을 위한 의적 홍길동으로 모험을 시작한다. 홍길동의 무공과 도술이 21세기에 다시 깨어난다!
사고로 과잉기억증후군을 얻은 강혁. 특수부대를 전역하고 경찰이 되어 승승장구한다. 하지만 싸이코패스 살인마 신상현의 표적이 되고. 아내와 딸을 잃고, 자신도 살해를 당했다. 모든 기억과 함께 과거로 돌아온 강혁. 가족을 지킬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절대기억능력은 세상을 구할 힘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