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4월 21일
1주
🌟 현대물 소설 중 상위 37.32%
평균 이용자 수 1,274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누구는 그것을 빅뱅이라고 했고, 다른 이들은 그것을 종말이라고 했다. 어느 날 갑자기 이계와 지구의 일부가 겹쳐지면서 생긴 새로운 땅. 누구나 들어갈 수 있지만 아무나 살아나올 수는 없는 곳. 사람들은 그곳을 ‘신들의 정원’이라고 불렀다.
“당신은 튜너(Tuner), 즉 조율사입니다.” “조율사요?” “네. 피아노 음을 조정하는 조율사 아시죠? 그와 비슷한 거예요.” “하지만 저는 악기를 다를 줄 모르는데요?” 그녀가 싱그러운 미소를 지었다. “당신이 조율해야 하는 것은 악기가 아니라 이 세상 자체입니다. 물론 당신 자신을 포함해서요.”
투수의 팔은 소모품이야. 쓰면 쓸수록 망가지게 되어 있어. 제 팔은 그렇지 않아요. 오히려 더 강해질 거예요. 불의의 교통사고로 허리를 다쳐 반신불수가 되었던 천재 소년 김현수. 그가 메이저리그 마운드를 정복하기 위해 걸어가는 치열한 삶의 이야기.
고도로 발달된 과학은 마법과 구분할 수 없다. - 아서 클라크. 첨단 과학과 마나의 힘으로 무장하고 우주의 행성을 탐사하는 헌터들의 이야기 마나를 보는 자, 마나를 지배하리라.
미술사 박사이자 전문 감정사인 이도윤. 하지만 그의 진정한 정체는 전 세계의 권력자와 부호들이 은밀하게 찾는 인물. 예술품과 골동품, 그리고 고대의 유물에 담긴 힘을 본래의 주인에게 연결하고 옮겨줄 수 있는 사람. 역사적으로 몇 명 등장하지 않았던 희귀한 능력자, 링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