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방낭! 비운의 여제 오공삼의 상징이며 부적과 같았던 물건. 그 오방낭의 잘못된 색의 배치로 인하여, 희망없이 하루 하루 힘겸게 살아가던 50대 중늙은이 강철식을 고등학교 시절로 돌려 보낸다! 재벌 자식은 아니지만, 젊음과 미래 지식으로 무장한 강철식의 세계 정복 대하 드라마가 펼쳐진다!
🌟 현대물 소설 중 상위 13.58%
평균 이용자 수 5,442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성실하지만, 너무 착해서 늘상 호구 노릇을 하는 주인공 강철식. 제 잘못이 아닌 일로 회사에서 까이고, 애인에게는 ""오빠는 좋은 사람이야!""라는 말과 함께 차인다. 그리고 그날, 작은 선행의 대가로 어느 노스님에게서 작은 염주를 받는다. 선업이 쌓여 이제 보답을 받을 것이라는 말과 함께. 인생의 등대가 될 염주의 공능으로 미국 복권 역사상 최고 당첨금 신기록을 갱신 중인 파워볼 복권을 구매대행으로 구매한 강철식! 무려 25억 달러의 당첨금과 염주의 도움으로 역대급 재벌로 전진해 나간다!
2027년 중국의 대만 침공이 목전에 있어 어수선하던 시국. 대전 라온(RAON) 중이온 입자가속기가 폭주하여 우연히 웜홀이 생겨났다. 그 웜홈이 연결된 곳은 1943년의 개마고원 지하의 거대 용암동굴! “내가 바라는 것은 오직 단 하나! 우리 대한민국이 전승국의 당당한 일원이 되어 누구도 우리 민족의 운명을 멋대로 재단하지 못하게 하는 것! 오로지 그것뿐입니다!” 또다시 한반도가 전쟁의 불길에 타들어 갈 상황에, 대통령은 웜홀로 군대를 보내어 우리 민족의 미래를 바꿀 것을 결심한다. "작전명 역천을 발동하라!" 우리 민족의 운명은 우리가 결정한다!
은퇴한 특수요원은 왜 조용히 살 수 없을까? 은퇴 후 어느덧 80이 다 된 전설의 특수요원. 유튜브를 보면 무슨 은퇴한 전직 특수요원이나 특수부대, 킬러들은 도무지 조용히 살 수가 없던데, 그거 다 전부 개소리다. 나는 잘만 조용히 살고 있는데 무슨? 그런데 내게도 시련이 닥쳐왔다. '하필이면' 진짜 은퇴한 전설의 레전드 특수요원인 나를 '건드리는' 놈들이 나온 것이다. 어떻게 되었냐고? 아무튼 나도 깨달았다. 은퇴한 특수요원은 웬만하면 건드리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