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장이 지그」「강철대제」의 작가 강찬 그가 선사하는 기대의 신작! 『종말을 준비하는 중입니다』 성공을 위해 쉬지 않고 달려온 회사원, 강민혁 죽음을 눈앞에 둔 순간, 그의 삶에 변화가 찾아온다 “꿈속의 능력이 현실에서 발현됐다고……?” 다가올 세계의 종말, 그 혼란을 잠재우고 왕으로 군림할 절대자의 그림자가 세상을 뒤덮는다!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6.24%
평균 이용자 수 14,937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제비(?)의 전설, 제스는 마음이 궁핍한 귀족 여인들을 달래 준 죄(?)로 형무소에 갇힌다. 과감히 시도한 탈옥 끝에 자유를 손에 쥐게 된 후 대상인이 되어 쩐의 전쟁에 뛰어드는데…. 전직 제비가 그려 가는 대상인의 일대기. 전례 없는, 전대미문의 대륙에 몰아치는 쩐의 전쟁이 시작된다!
스님에게 시주를 잘못하고 받은 달마도 그릇. 그것을 깨트린 날 밤, 내 꿈에 산적 같은 스님이 나타났다. 그날 밤 꿈속에서 나는 허벌나게 맞았다. 산뜻하게 아침에 일어났는데 그게 악몽의 시작일 줄이야. 그렇게 잠 못드는 밤 땀은 흐르고, 발바닥에 불이 붙는 나날이 시작되었다.
『강철 마법사』, 그리고 『기갑마도사』의 강찬! 그의 기갑 판타지가 또다시 진화한다! 마왕이라 모함 받은 흑마법계의 절대자, 세이먼. 억울한 누명 끝에 죽음을 맞지만, 이대로 끝낼 수는 없다! 이 악문 집념 끝에 삶을 되찾게 되었지만, 그 실상은 잔혹할 만큼 처절했다. 오백여 년 만에 눈을 뜬 세상에서 소드 엠페러인 ‘원수 같은 놈’의 후손으로 태어난 것이다! 박복한 인생을 비관하다 결심 끝에 운명에 순응하려 하지만, 와인 병 코르크마개 하나 못 따는 병약함이라니……? "뭐야, ‘그놈’의 후손이란 녀석이 뭐 이렇게 약해?" 희망이 변질되어 버린 세계에 던지는 찬란한 외침! 비틀린 세상, 소멸의 세계에서 강철대제, 루크 드 라칸의 창조가 시작된다!
형이 입대하면서 넘겨준 게임 캡슐로 가상현실 게임 브레이브 에이지를 시작하게 된 호진. 무려 150레벨이나 되는 캐릭터까지 하사해 주신 형의 성은(?)에 감읍하며 게임 세계를 주름잡는 유명한 캐릭터가 되기 위한 첫발을 내딛기도 전 사기꾼 패거리에게 걸려 바닥까지 탈탈 털린다. 게다가 형의 캐릭터라고 믿어 의심치 않은 캐릭터 '바츠'에는 호진이 상상도 해 보지 않은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 있었는데…. 게임 세계를 주름잡을 예정으로 개발된 히어로 캐릭터 바츠. 어리바리 고딩 손에 들어가 제대로 진가를 발휘하다!
밀리터리 역사 덕후 유튜버 강현수. 어느 날 잠에서 깨니 뚱냥이 수호천사 마우에 의해 이세계 영주, 필리프에게 빙의되었다! ‘기왕 이렇게 된 거 이세계 라이프나 즐겨볼까?’ 그렇게 다마스 강철검도 만들고, 골프도 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려는데…… 빚부터 갚으라네? 그리고 이웃 영지에서 시비를 걸어오는 데다 해결해야 할 일이 한둘이 아니다. “나 좀 놀게 내버려 둬!” 즐기고자 하는 이의 완벽한(?) 영주 생활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