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혁. 세계에서 유일하게 차원 마법에 재능을 가진 헌터. 그가, 마침내 각성을 시작한다. [차원석의 힘이 신체에 깃듭니다.] [권왕(拳王) 황보제(皇甫帝) - 황보세가의 3대 가주] [케이론 - 위대한 영웅들의 스승] [스트릭스 저빌 - 데이란 마탑의 2대 마탑주] [쿠콰콰으캉 - 동쪽 숲의 주인] 전설, 신화, 판타지, 무협, SF, 동화 등. 차원상점을 통해 발현되는 수많은 영웅들의 힘. 지금 바로, 시작된다.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3.19%
평균 이용자 수 30,414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새로 신설된 해부학과의 1기 신입생 이환. 그는 해부학 공부를 위해 압도적인 현실성을 자랑하는 가상현실 게임 ‘언리얼 월드에 접속하게 된다. 이후 이어지는 주인공의 특이 행보. “혹시, 주변에 묘지가 있나요?” ['무덤지기’로 전직하셨습니다. ] [ 직업에 맞는 스킬을 획득하였습니다. ] [ 칭호 ‘데버 마을의 무덤지기’를 획득하셨습니다. ] 그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최초의 가상현실게임, 퍼스트의 유일 랭커 ‘미르’. 퍼스트의 최종 보스 몬스터를 무찌를 때까지 모아 온, 퍼스트에 존재하는 모든 아이템이. “……내 아이템, 가지고 있어?” - 물론입니다. [ 제우스의 번개, 아스트라페 ] [ 신의 방패, 아이기스 ] [ 선택받은 왕의 검, 엑스칼리버 ] [ 불로불사의 비약, 엘릭서 ] [ 메테오 스트라이크 마법서 ] 진정한 가상현실게임, 세컨드에서. 나에게 돌아왔다.
[‘탐욕의 보물창고’에 입장하였습니다.] [플레이어로서 탐욕의 보물창고에 처음으로 입장하였습니다.] [역사적인 업적을 달성하였습니다.] 저주받은 검, 티르빙(Tyrfing)에 천마신공(天魔神功)의 무공서, 잊혀진 8서클의 고대 마법서에 용의 심장인 드래곤 하트까지. 그 모든 게, 나의 손에 들어왔다.
취미로 만들던 작품을 출간하여 대회에서 우승하게 된 니퍼. 사람들의 이목이 쏠린 상황에서, 니퍼가 방송을 시작한다. - 에이 저걸 어떻게 함 ㅋㅋ - 객기 ㄴㄴ - 저러다 울면서 포기할 게 뻔 함 ㅋㅋㅋ 새로운 게임. 처음하는 방송. 그 속에서. [ Fantastic!! ] - ?? - 뭐야 - 저걸 했다고? “쉬운데요?” 니퍼의 재능이 폭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