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북방의 차가운 대지 그 속에서 악착같이 싸웠다. 산 자들보다 죽은 이들이 더 많았다. 죽을 듯이 휘두르고, 죽을 듯이 부딪치며 그렇게 살아남았다. 살 수 있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했다. 그래야 어린 내 아내가 살고, 갓 태어난 내 아이가 살 테니까. 그렇게 내가 이 북방의, 죽음의, 서러움의 땅에 온 지 이십일 년 만에 돌아가게 되었다. 집으로…….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255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N002
N003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무협 소설 중 상위 0.77%

👥

평균 이용자 수 99,046

📝

전체 플랫폼 평점

8.44

📊 플랫폼 별 순위

1.25%
N002
27.29%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글작소작가의 다른 작품7

thumnail

포교

칠 대를 이어 온 가업을 중원에서 잇는다. 고려 포교의 중원 활약기!! “중원엔 세 부류의 사람이 있습니다. 관리 양민, 그리고 무림인.” 포쾌의 말에 신임 포교가 웃었다. “웃기지 마, 세상엔 딱 두 부류만 있는 거야. 범죄자, 그리고 범죄를 저지를 예정인 자.” 개봉부 좌포청의 비호대와 무림인들의 충돌이 이제 시작된다! 글작소의 신무협 장편 소설『포교』

thumnail

포교

칠 대를 이어 온 가업(家業)을 중원에서 잇는다. 고려 포교(捕校)의 중원 활약기! “중원엔 세 부류의 사람이 있습니다. 관리, 양민, 그리고 무림인.” 포쾌의 말에 신임 포교가 웃었다. “웃기지 마. 세상엔 딱 두 부류만 있는 거야. 범죄자, 그리고 범죄를 저지를 예정인 자.” 개봉부 좌포청의 비호대(飛虎隊)와 무림인들의 충돌이 이제 시작된다!

thumnail

만검산장

"저들에게 사부는 스승이 아니라 절벽이자 절망이었습니다." 막내 제자 운연의 눈물에 돌아선 천하제일인 만검제. 그의 외로운 방랑이 시작된다. 삶의 의자가 사라진 세상, 독도 소용없고 칼조차 들어가지 않는 신체로 말미암아 그가 선택한 것은 절벽에서 뛰어내리는 것. 마흔네 번의 시도 만에 만난 인연, 이철. 그로 인해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thumnail

살황

철의 심장과 철의 피가 흐르는 사내의 이야기. 피와 죽음을 벗 삼고, 항거불능의 힘을 철갑처럼 두른 그를 강호인들은 ‘살황’이라고 불렀다.

thumnail

도제

도를 잡은 모든 이들의 우상이었던 사람의 이야기를 하고자 한다. 천하를 내리누를 힘을 가졌던 이의 고뇌와 아픔을, 가로막는 모든 것을 부수던 그 파괴적인 힘을, 그리고 그와 함께 강호를 질타하던 진마벽가의 고수들에 대한 이야기를……. 지금부터 귀를 기울여라. 자신의 모든 것을 단 한 글자 '刀'에 담았던 강자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thumnail

검마

검에 베인 그가 물었다. "왜 사는가?" 죽어 쓰러진 그를 물끄러미 바라보며 난…. 결국 답하지 못했다. 불현듯 찾아온 깨달음. 그리고 천하제일인의 은거 생활이 시작된다. 다시 찾은 가족들과의 행복한 일상. 코끝이 싸한 일상…. 그 모든 것을 흔드는 암중의 검은 손길. 건들면 죽인다. 검마의 경고가 진한 피 냄새를 풍긴다. 글작소의 신무협 장편소설 『검마』

thumnail

별종

개국 초기, 조선에 유명한 무인이 한 명 있었다. 혹자들은 ‘사내답다’, ‘거침없다’, ‘화끈하다’라고 평했지만 대부분은 그를 ‘개 같다’라 평했다. 칼 들고 살아가는 무인들 속에서 그 지랄 같은 성품을 지키면서 살아남았다는 것은 한 가지로밖에 설명할 수 없다. 강하다는 것. 그것도 아주 많이. 결국 고심하던 왕이 그를 명으로 가는 사신단의 호위 무장으로 삼아 보냈다. 그를 보내기 위해 필요도 없는 사신단을 꾸렸다는 소문이 돌았지만 왕은 아무 말도 없었다. 여하간 그렇게 그는 조선을 떠났다. 조선에 남은 그의 이야기는 여기까지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사천귀검록

사천귀검록

마교 교주의 부군이 되었다

마교 교주의 부군이 되었다

천마를 연기하다

천마를 연기하다

괴력 난신(怪力 亂神)

괴력 난신(怪力 亂神)

철괴 여견자

철괴 여견자

사천의 가주

사천의 가주

파브르 in 사천당가

파브르 in 사천당가

현질무신

현질무신

등선하는 무공 천재

등선하는 무공 천재

회귀자 생활백서(回歸者 生活白書)

회귀자 생활백서(回歸者 生活白書)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