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누군가의 소설이 되거나, 스스로 소설가가 되는 것이다.' 인생을 소설가처럼 맘대로 써내려가는 행운아의 이야기, 판타지한 능력자 VVIP급 스카우트, 방리득보(放鯉得寶)의 재현, 프로야구 선수로 한번 실패한 주인공이 쌓아가는 화려한 세컨드 커리어, 프로야구계와 연예계의 빛과 그림자, 그리고 기업의 흥망성쇠를 그린 성장형 멀티플 스토리,
백억을 벌고 은퇴하는게 꿈이던 불펜투수 구병태에게 어느날부터 간헐적 두통을 동반한 기시감이 찾아온다. 그것은 미래시(未來視)를 통해 여자와의 악연들을 피해 종손보존을 하려는 조상님의 은덕 때문이었음을 깨닫고, 그때마다 살아생전 그를 지극히 사랑했던 할아버지의 현몽으로 구병태의 신체적 약점이 하나둘 없어지면서 강해져가는데, 어느덧 그의 목표는 피칭 마스터가 되어 메이저리그사상 가장 위대한 투수로 불리우는 것으로 바뀌었다. 과연 그의 꿈은 순탄하게 이루어 질 수 있을까?
백억을 벌고 은퇴하는게 꿈이던 불펜투수 구병태에게 어느날부터 간헐적 두통을 동반한 기시감이 찾아온다. 그것은 미래시(未來視)를 통해 여자와의 악연들을 피해 종손보존을 하려는 조상님의 은덕 때문이었음을 깨닫고, 그때마다 살아생전 그를 지극히 사랑했던 할아버지의 현몽으로 구병태의 신체적 약점이 하나 둘 없어지면서 강해져가는데, 어느덧 그의 목표는 피칭 마스터가 되어 메이저리그사상 가장 위대한 투수로 불리우는 것으로 바뀌었다. 과연 그의 꿈은 순탄하게 이루어 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