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게임에서 가진 이 능력들을 현실에서도 쓸 수 있으면 좋을 텐데!” 신도 들어주지 못할 허무맹랑한 소원을 빌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 순간, 신은 내 소원에 응답했다. 이제 현실에서 최고의 정점을 노릴 시간이 왔다. 나는! 이 세계의 유일무이한 주문 사용자다.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1.31%
평균 이용자 수 57,508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인류의 영웅, 지구의 수호자. 내게 쏟아진 수많은 찬사들. 나는 전 세계에 예고된 대재앙을 막고, 화려한 휴식을 준비하고 있었다. 향년 56세, 수십 년을 기다려왔던 중년의 은퇴였다. "회귀자는 내가 아니었는데?" 하지만 어느 날, 영문도 모른 채 홀연히 32년 전으로 되돌아왔다. 회귀자로 다시 살게 된 삶! 이번에는 더 빨리 끝내볼까?
게임 의 세계관 속, 엑스트라 영주로 환생한 나. 내게 주어진 것은 초고도비만의 몸뚱이와 몰락하기 일보직전의 F등급 영지 뿐! "나, 좀 많이 망한 것 같은데?" 최악의 상황. 무에서 유를 창조해야 한다. 꿀을 빨 수 있다면! 성공하고 성장할 수 있다면! 버그든 꼼수든 무엇이든 OK! "반드시 정점을 차지해주겠어!" 나의 파란만장한 현생 도전기를 드디어 시작한다!
나스 대륙의 대마도사 레이진 폰 유칼레스가 전생했다. 지구의 평범한 인간, 차민호의 몸으로. 영문도 모른 채 시작된 전생의 삶. 이 세계의 정점이 되기 위한 지식은 충분하다. 남은 것은 내게 묶인 제약과 한계를 풀어내는 것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