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떠돌이 약장수 할아버지와 차력으로 먹고살던 홍영. 시정잡배에게 얻어맞아 기절했다 깨어나니 할아버지는 간데없고, 자신은 살인 누명을 쓰고 목이 잘릴 처지! 그때 듣도 보도 못한 숙부라는 환관이 나타나 구해 주는데…… 사건마다 누명 쓰고 죄인으로 몰리는 인생! 보란 듯이 살아 보겠다는 그의 험난한 강호 질타기가 시작된다! 정구의 신무협 장편 소설 『맹주』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25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N002
N003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무협 소설 중 상위 28.82%

👥

평균 이용자 수 2,135

📝

전체 플랫폼 평점

9.23

📊 플랫폼 별 순위

21.07%
N002
34.82%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정구작가의 다른 작품16

thumnail

불의 왕

<신승> <박빙> <드라고나> <맹주> <금협기행>의 작가 정구! 생동감 넘치는 소년들의 성장과정과 환상적인 차원여행이 즐거움을 주는 작품 <불의왕> 아픔과 기쁨을 공유하며 함께 유년기를 보내는 현민, 세인, 우건. 피를 나눈 친형제보다 더 가까운 이들은 함께하기에 무서울 게 없다. 그러던 어느 날 현민의 몸속으로 수색충이 들어오면서 비극의 그림자가 찾아온다. 친인들이 잇달아 죽고 삼총사는 뿔뿔이 흩어지지만 진짜 비극은 이제부터다. 그것을 피해 현민은 계속 차원을 넘어 도망 다닐 수밖에 없는 운명인데…….

thumnail

박빙

<신승> <불의왕> <드라고나> <맹주> <금협기행>의 작가 정구! 이계괴물한테 중원을 내주고 벼랑 끝에 내몰린 무림의 최후반격이 시작된다. 정구 오리엔탈 판타지 장편소설 <박빙> 삼 년간의 폐관수련을 마치고 도경이 출관하던 날, 하필 이계괴물들의 공습에 마지막 보루인 산채마저 내주는 수모를 당한다. 소림도, 무당도 그리고 마지막 자존심까지 다 무너진 상황! 무림의 명예회복과 혈란종결을 위해 도경은 팔을 걷어붙이는데….

thumnail

불의 왕

의 작가 정구! 생동감 넘치는 소년들의 성장과정과 환상적인 차원여행이 즐거움을 주는 작품 아픔과 기쁨을 공유하며 함께 유년기를 보내는 현민, 세인, 우건. 피를 나눈 친형제보다 더 가까운 이들은 함께하기에 무서울 게 없다. 그러던 어느 날 현민의 몸속으로 수색충이 들어오면서 비극의 그림자가 찾아온다. 친인들이 잇달아 죽고 삼총사는 뿔뿔이 흩어지지만 진짜 비극은 이제부터다. 그것을 피해 현민은 계속 차원을 넘어 도망 다닐 수밖에 없는 운명인데…….

thumnail

맹주 사후

맹주가 업무에서 손을 뗀 지 십 년. 무림맹의 이무기들은 꿈을 꾸기 시작하고. 서은태는 그들의 강권에 밀려 위험한 사건을 떠맡게 된다. 과연 그는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까……

thumnail

십장생

《엘란》, 《신승》, 《금협기행》 작가 정구의 새로운 야심작! 《십장생》 "조선 노비라고 우습게 보지 마라, 강호 놈들아!" 피난길에 젊은 주인을 따라 중국 땅에 도착한 노비 개똥이. 스승의 생애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고자 하산한 무명고수 장한림. 기구한 팔자의 노비와 세상 물정 모르는 삼류무사의 만남 이들의 의기투합은 강호무림까지 움직이게 하는데……. 두 무림외인이 펼치는 장쾌무비한 대활극! “사나이 한 인생! 한 번 뒤집어 보장께!” 비천한 노비와 무명고수의 중원대륙 뒤집기 한 판 시작

thumnail

신승

[1부/2부 합본] 작가 정구! 무엇보다 살기 위해 발버둥 치던 1부의 정각이 약간 우유부단했다면, 강해지고 싶은 2부의 소천은 맺고 끊는 것이 칼처럼 단호하다. 하지만 한 번 책을 잡으면 손을 뗄 수 없는 강한 흡인력은 갈수록 더해진다.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고, 갈수록 높은 재미를 더해가는 신승! 천하를 뒤흔들던 절세신마가 우화등선하고, 신주제일마 정각이 차원 이동을 한 뒤, 중원 무림은 두 개의 거대 세력으로 재편된다. 그런데 정각이 낙양야색 시절 뿌려둔 씨앗 하나가 눈을 떴다. 유례를 찾아보기 힘들 마큼 강력한 두 세력이 무림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암투와 전투를 벌이는 이때 정각의 후예가 무림에 뛰어든다. 반쪽뿐인 황금선공과 어설픈 무공 몇 초식만으로 무장한 채. 과연 그가 신주제일마의 명예를 이어받을지, 낙양야색의 명예를 이어받을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다.

thumnail

참을성 강한 마법사

물에 손을 넣으란 마법사의 이야기에 조심스레 손을 담갔다. 그 순간 일어나는 잔물결. “합격.” 마법사의 재능, 그 일말의 희망이 보인다. '내가 진짜 재능이 있는 게 맞나?' 노예에서 마법사 수련생까지 왔다. 그렇다면……. ‘마탑에서도 살아남을 거야. 어떤 짓을 해서라도.’

thumnail

금협기행

의 작가 정구! 작가 정구의 신무협 장편소설 잃어버린 황금을 찾아 종횡무진, 평지풍파, 구사일생. 강호를 뒤흔드는 금귀의 막강 기행. "사람들은 나를 금귀金鬼라고 부른다. 돈에 미친 놈, 수전노, 자린고비, 앉은자리에 풀도 안 날 놈이라고도 한다. 뭐라 해도 상관없다. 중요한 건 금金이니까“ 떼먹힌 돈 찾으러 저승에서도 기어 올라올 놈의 한바탕 칼춤이 펼쳐진다. [엘란]으로 스타덤에 올랐고,[신승]으로 대박작가와 전천후 작가라는 타이틀을 동시에 거머쥐었다. 자타가 공인하는 가장 촉망되는 장르작가로서 세 번째 작품 [불의 왕]으로 발군의 필력을 인정받았다.

thumnail

엘란

<신승> <박빙> <불의왕> <드라고나> <맹주> <금협기행> 작가 정구! 그가 쓰면 전설이 된다. 동전 열 개로 다르넨 영지에 팔려온 엘란 이 노예에서 정령사로, 용병으로, 다시 이교의 좌호법사를 거쳐 대륙의 떠돌이로 변신을 거듭하며 성장, 엘프의 숲에 잠시 정착하지만 다시 대륙 전쟁의 불길 속에 추방되는 등의 모험을 그리고 있다.

thumnail

몰래 갑질하는 재벌

세상에 남겨진 건, 아버지의 회사와 재산 그리고 그걸 노리는 친척들과…… 나. 이대로면 과거와 다를 것 없이 전부 빼앗기고 만다! "내가 지시하면 그대로 이행하세요." 그렇다면, 지켜야지. 나를 망하게한 이들에게서.

thumnail

맹주

떠돌이 약장수 할아버지와 차력으로 먹고살던 홍영. 시정잡배에게 얻어맞아 기절했다 깨어나니 할아버지는 간데없고, 자신은 살인 누명을 쓰고 목이 잘릴 처지 그때 듣도 보도 못한 숙부라는 환관이 나타나 구해 주는데…… 사건마다 누명 쓰고 죄인으로 몰리는 인생! 보란 듯이 살아 보겠다는 그의 험난한 강호 질타기가 시작된다! 정구의 신무협 장편 소설 『맹주』

thumnail

엘란

작가 정구! 그가 쓰면 전설이 된다. 동전 열 개로 다르넨 영지에 팔려온 엘란 이 노예에서 정령사로, 용병으로, 다시 이교의 좌호법사를 거쳐 대륙의 떠돌이로 변신을 거듭하며 성장, 엘프의 숲에 잠시 정착하지만 다시 대륙 전쟁의 불길 속에 추방되는 등의 모험을 그리고 있다.

thumnail

드래곤의 심장

소설 『드라고나: 드래곤의 심장』 드래곤의 심장 조각을 모으는 자, 데스먼드와 그를 죽이고 싶어 하는 마법사들. 그리고 예기치 않은 사건으로 인해 그 사이에 끼어든 동철. 데스먼드가 숨기고 있는 비밀은 무엇이며 동철은 과연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너무 흥미진진해서 한 번 붙들면 밤을 새워야 하는 판타지 소설. 작가는 그런 소설을 쓰기 위해 뜨거운 여름날 내내 작은 방에서, 밤이고 낮이고 홀로 자판을 두드려댔다. 그 동안 독자들이 관심은 뜨거웠으며, 작품 역시 무르익어 갔다. 그리고 가을, 그 결실 이 책으로 묶여 나왔다. 작가는 영남대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줄곧 소설 쓰기에만 매진하고 있다. 엘란과 함께 모험과 환상의 세계를 이끌 작가는 지금도 대륙 답사를 먼저 떠나 있을 것이다.

thumnail

박빙

의 작가 정구! 이계괴물한테 중원을 내주고 벼랑 끝에 내몰린 무림의 최후반격이 시작된다. 정구 오리엔탈 판타지 장편소설 삼 년간의 폐관수련을 마치고 도경이 출관하던 날, 하필 이계괴물들의 공습에 마지막 보루인 산채마저 내주는 수모를 당한다. 소림도, 무당도 그리고 마지막 자존심까지 다 무너진 상황! 무림의 명예회복과 혈란종결을 위해 도경은 팔을 걷어붙이는데….

thumnail

몰래 갑질하는 재벌

세상에 남겨진 건, 아버지의 회사와 재산 그리고 그걸 노리는 친척들과…… 나. 이대로면 과거와 다를 것 없이 전부 빼앗기고 만다! "내가 지시하면 그대로 이행하세요." 그렇다면, 지켜야지. 나를 망하게한 이들에게서.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사천귀검록

사천귀검록

마교 교주의 부군이 되었다

마교 교주의 부군이 되었다

천마를 연기하다

천마를 연기하다

괴력 난신(怪力 亂神)

괴력 난신(怪力 亂神)

철괴 여견자

철괴 여견자

사천의 가주

사천의 가주

파브르 in 사천당가

파브르 in 사천당가

현질무신

현질무신

등선하는 무공 천재

등선하는 무공 천재

회귀자 생활백서(回歸者 生活白書)

회귀자 생활백서(回歸者 生活白書)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