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검과 마법이 지배하는 대륙에서 일인 군대, 아티팩트 마스터라 불리던 대마법사 그로에. 일신의 능력으로 왕국조차 멸망시킨다는 세기의 마법사가 고대의 아티팩트로 인해 무림으로 건너왔다! 그의 마법에 무림이 눈을 빼앗기고 그가 던진 아티팩트가 무림을 뒤흔든다! “무림의 용봉들이여! 흑사적궤를 받아라! 그리고 자신들의 협을 시험받으라! 신기의 주인이 되는 자, 진정한 무림의 용봉이 될 것이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38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N002
N001
N003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무협 소설 중 상위 59.53%

👥

평균 이용자 수 431

📝

전체 플랫폼 평점

7.33

📊 플랫폼 별 순위

48.40%
N002
44.89%
N001
44.93%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김민석작가의 다른 작품4

thumnail

포이즌 로드

무림을 뒤집어 놓은 희대의 독인, 생사판 백사청. 무림의 모두가 두려워했으며, 수많은 세력이 원해 마지않았던 독인. 생사의 위기에서 이혼대법으로 새로운 육신을 얻은 그. 과연 그는 이번 생에 극독이 아닌 선약으로 살아갈 수 있을 것인가. 긴장하라! 그의 눈 밖에 벗어나는 자, 혈수로 녹아내리리라. 비취방울의 퓨전 판타지 장편 소설 『포이즌 로드』

thumnail

데스게이저

김민석의 퓨전 판타지 장편 소설 『데스게이저』. 뛰어난 대한민국의 수재였던 준호와 마린제국의 망나니 백작 자제 제이르스의 영혼 합일. 그와 함께 열려진 그의 무모한 최선. 세상은 그 무모한 최선에 머리를 숙인다. 마린제국의 혁명아, 사신, 데스게이저 제이르스 아벨. 그의 산뜻하고 단순한 삶의 방식에 대륙이 전율한다.

thumnail

불사무적

한낱 도아(盜兒)로 시작하여 세상을 뒤흔든 자, 신주십이성(神州十二星) 불사존(不死尊). 가장 빛나는 순간이 지나고, 그는 자신이 누군가의 손길에 따라 움직이는 꼭두각시에 불과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렇게 이리저리 휘둘리다 결국 부서지고 마는데……. 그가 죽음 속에서 다시 깨어났다. 기억을 모두 지닌 채 이십 년 전 진고운의 모습으로. “불사존은 그저 꼭두각시였지만, 진고운은 다를 것이다.” 이십여 년 전의 과거에서 다시 태어나 호운(好運)을 만난 남자. 불사존의 후신(後身) 진고운의 행로는 지금부터다!

thumnail

스펠아처

내세울 만한 사문 하나 없었던 천애 고아의 몸으로 무림오절에 오른 자, 신궁. 파란만장했던 생의 마지막을 고하고 눈을 감는 그의 죽음은 무림의 비사 속으로 사라졌다. 하나, 과거의 인연은 그를 새롭게 눈뜨게 하고, 운명은 그의 신궁에 마법을 더하고 마는데….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사천귀검록

사천귀검록

마교 교주의 부군이 되었다

마교 교주의 부군이 되었다

천마를 연기하다

천마를 연기하다

괴력 난신(怪力 亂神)

괴력 난신(怪力 亂神)

철괴 여견자

철괴 여견자

사천의 가주

사천의 가주

파브르 in 사천당가

파브르 in 사천당가

현질무신

현질무신

등선하는 무공 천재

등선하는 무공 천재

회귀자 생활백서(回歸者 生活白書)

회귀자 생활백서(回歸者 生活白書)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