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꽃의 그림자 속에 흐르는 情이 차가운 빛을 만나노니 한가로운 달이 이를 지켜본다. 花影 : 色魔의 탄생 옥화방玉花 기녀妓女 살인 사건. 색마色魔에 관해 떠도는 풍문. 그리고 그를 쫓게 되는 칼잡이. 뒤엉킨 사건의 조각들을 맞추며 완성해나가는 정교한 추리문법의 무협소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86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N002
N003

세부 정보

장르

무협

연재 시작일

2016년 11월 29일

연재 기간

1주

출판사

인타임

팬덤 지표

🌟 무협 소설 중 상위 68.07%

👥

평균 이용자 수 272

📝

전체 플랫폼 평점

8.93

📊 플랫폼 별 순위

61.81%
N002
60.41%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풍종호작가의 다른 작품15

thumnail

지존록

'한국 무협 최고의 소설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대한 답으로 반드시 손꼽히는 걸작! 방대한 규모와 치밀한 구성으로 전작을 관통하는 하나의 세계관을 구축해 낸 최고의 작가, 풍종호! 풍종호 월드의 시작과 끝, 다시 시작되는 전설을 눈으로 확인할 기회가 왔다! 조용한 시골 마을 글 선생의 아들로 나고 자란 풍현. 어느 날 갑자기 마을을 찾아든 이방인, 아버지의 사형이라는 알 수 없는 존재와 함께 잔인하고도 지독스러운 운명 격변이 시작되는데……

thumnail

녹림대제전

근성으로 50년, 상늙은이가 되어 드디어 대성한 무공. 그동안 핍박받으며 살아온 세월도 50년. 다 죽었어!

thumnail

마두

마두(魔頭)라 불리는 그, 한서호. 죽음이 가까워지는 것을 느끼며 분노하고 있을 때 두 번 다신 들을 수 없을 거라 생각했던 마령(魔靈)의 소리가 들린다. '너는 죽는다. 나를 회수할 것이다.' 죽음을 피하려는 인고의 노력 끝에……. “천아! 천아, 정신이 드느냐!” 옮겨 가려던 몸이 아닌, 다른 몸으로 들어왔다.

thumnail

호접몽

풍종호의 무협 소설 『호접몽』. 말시장에서 난데없는 시비끝에 멱살을 잡힌 주서호. 헌데 멱살을 잡은 인물은 무림오염라라 불리는 독수 염라였다. 위기일발의 순간 낯선 사내, 무림의 고수를 단번에 물리치는 사내 묵린영이 등장한다.

thumnail

십색무쌍

‘한국 무협 레전드’ 풍종호 작가 신작! 2021년 돌아온 ‘풍종호 월드’ 서막이 열린다. 대한민국, 매우 건전한 솔로 남성의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강’유진. “색마! 너는 금마옥에서 산 채로 지옥을 겪어야 한다! 네놈에게 짓밟힌 여인들의 분노가 너를 벌할 것이니라!” 불의에 찾아온 재난 같은 사고로 목숨을 잃었다고 느낀 순간, 또 다른 세상 속 공적으로 지정된 색마 ‘천’유진의 몸에서 다시 눈을 뜨게 된다. 원래의 세상으로 돌아가기 위한 기약 없는 여행길에 오르게 되면서 몸의 원주인 ‘천유진’을 둘러싼 비밀과 풍문 속 십색재녀의 정체가 수면 위로 드러나는데…….

thumnail

몬스터x몬스터 허무왕 편

머나먼 옛날, 몬스터를 상대하기 위해 태어난 '문장'이었기에 이는 '몬스터 엠블럼' 이라 불리게 되었고, 이를 몸에 새긴 채로 몬스터와 맞서며 싸우고 희생犧牲하는 이들을 몬스터로드Monster Lord라 일컫기 시작했다. 혼돈을 삼키는 자로서, 괴물과 싸우는 자로서 자신이 짊어진 숙명에 맞서 나가 그들이 짊어진 숙명宿命은 해결해줄 수 있는 자가 탄생할 때까지......

thumnail

일대마도

"누가 그를 죽일 수 잇단 말인가. 천하제일고수 신검 위진천의 타살에서 비롯된 일련의 사건들. 살인자를 쫓는 청부추적자 철면호리 위지관과 청부의뢰자인 위진천의 스승 만박왕. 그들 속에 감추어진 과거와 뒤얽히는 현재 그리고 예측할 수 없는 미래. 긴장감으로 달려가는 반전의 소용돌이에 숨조차 쉴 수가 없다! 풍종호의 신무협 장편 소설 『일대마도』"

thumnail

광혼록

호쾌하고 시원한 전투,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 그리고 퍼지는 웃음. 풍종호 무협의 백미.

thumnail

화정냉월

풍종호의 무협 소설 『화정냉월』. 꽃의 그림자 속에 흐르는 情이 차가운 빛을 만나노니 한가로운 달이 이를 지켜본다. 花影 : 色魔의 탄생 옥화방玉花 기녀妓女 살인 사건. 색마色魔에 관해 떠도는 풍문. 그리고 그를 쫓게 되는 칼잡이. 뒤엉킨 사건의 조각들을 맞추며 완성해나가는 정교한 추리문법의 무협소설.

thumnail

카오스 사이클

독보적인 언어유희, 엽기발랄 웃음코드! 무협의 대가 풍종호가 새롭게 선보이는 게임 판타지! 죽음을 초월한 존재, 아크리치와 평범한(?) 고등학생 범수 그들의 만만찮은 대결이 펼쳐진다! 헤어나올 수 없는 풍종호 월드로!

thumnail

호접몽

말시장에서 난데없는 시비끝에 멱살을 잡힌 주서호. 헌데 멱살을 잡은 인물은 무림오염라라 불리는 독수 염라였다. 위기일발의 순간 낯선 사내, 무림의 고수를 단번에 물리치는 사내 묵린영이 등장한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사천귀검록

사천귀검록

마교 교주의 부군이 되었다

마교 교주의 부군이 되었다

천마를 연기하다

천마를 연기하다

괴력 난신(怪力 亂神)

괴력 난신(怪力 亂神)

철괴 여견자

철괴 여견자

사천의 가주

사천의 가주

파브르 in 사천당가

파브르 in 사천당가

현질무신

현질무신

등선하는 무공 천재

등선하는 무공 천재

회귀자 생활백서(回歸者 生活白書)

회귀자 생활백서(回歸者 生活白書)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