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타지 소설 중 상위 53.55%
평균 이용자 수 229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차원의 틈이 벌어졌을 때 대거 중간계로 이동한 마족들로 인해 인간 세상은 극도의 혼란에 빠진다. 이계로 떨어진 상철과 케인은 다크엘프 종족과 인연을 맺게 되고 마족과 처절한 전투를 벌이게 되는데…….
21세기 열강 대한민국의 시작!! ' 프로젝트 고구려!!' 박정희 대통령부터 시작된 강대국 대한민국 만들기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고구려 이후 통일신라, 고려, 조선, 일제강점기까지 굴욕의 역사를 되풀이한 한반도!! 그 역사를 더 이상 되풀이 하지 않으려는 대한민국!! 박정희 대통령을 시작으로 최강국 대한민국을 만들려는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30년이 넘게 참고 참아 완성된 '프로젝트 고구려!!'
10년여 동안이나 지속되었던 악몽! 그러나 그것은 악몽이 아니었다. 시련, 시련이었다. 악마의 자식이라는 굴레가 씌워진 쟈니의 아버지는 아들을 구하기 위해 교황청과의 전쟁을 준비한다. 우여곡절 끝에 애기보살과 인연을 맺게 되면서 더 이상 악몽을 꾸지 않게 되면서 엑소시즘 의식을 통해 교황청과의 오해도 푼다. 그러나, 시련이 끝난 것이 아니었다. 테러를 당해 부모님을 잃고 불구의 몸이 되는 등 온갖 시련이 기다리고 있었다. 그렇게 그 모든 시련들을 이겨내고 초능력을 갖게 된 쟈니 앞에 세상을 위협하는 존재들이 속속 모습을 드러내는데……!
살수제왕이 기억을 고스란히 간직한 채 다른 차원에서 환생했다. 전생의 기억을 고스란히 간직한 주인공의 파란만장한 이야기, 경천동지한 무공과 전율적인 암살, 그리고 진하고 애틋한 사랑. 풍운아가 엮어 가는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어느 여름 날, 태양의 흑점이 거대한 폭발을 일으켰다. 엄청난 자기장이 지구를 휩쓸고 지나갔고 그 영향으로 지구 곳곳에 재앙이 발생했다. 자기장과 방사능의 영향으로 인해 특별한 능력을 가진 사람들이 태어났다. 그리고 세상은 돌연변이들로 인해 또 한 번 극도의 혼란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