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입사 시험을 치르기 위해 달려가던 중 접촉사고를 당한 마지영. 하지만 오히려 사고를 낸 남자가 큰소리. 화가 난 지영은 까칠한 남자에게 육탄전으로 본때를 보이고 씩씩하게 입사 시험을 치르러 간다. 하지만 그곳에 그 까칠남이 앉아있을 줄이야!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21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N002
N003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맨스 소설 중 상위 35.05%

👥

평균 이용자 수 224

📝

전체 플랫폼 평점

7

📊 플랫폼 별 순위

76.23%
N002
100.00%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전이지작가의 다른 작품7

thumnail

하나다

일시적으로 시력을 잃은 강준성. 찰나에 부딪힌 향기에 매혹된 그는 강휘를 납치하고 마는데. 우여곡절 끝에 풀려난 강휘. 하지만 예전의 그녀가 아니다. 스톡홀름 신드롬처럼 그에게 연민과 사랑을 느낀 그녀. 그의 아기를 가진 채 살아간다. 계약직으로 위기의 회사에 근무하는 강휘. 어느날 법정관리팀이 회사에 온다. 하지만 복도에서 마주 친 남자. 그는 다름 아닌 준성. 거기다 시력까지 완벽하게 회복한 모습. 강휘는 그가 자신의 모습을 알지 못한다는 사실에 위태한 심정으로 살아가는데...

thumnail

이별보다 아픈 만남

2010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과거에 자신을 버리고 떠났다고 믿는 남자, 정민기 말할 수 없는 운명에 묶여버려 고통받는 여자, 강하나 시간이 흘러 그들은 다시 만났다. 여자는 이 만남을 우연이라 믿었고 남자는 각본대로 만들어 놓은 함정이라고 생각한다. 오해와 사랑. 감정속에 얽힌 실타래를 풀기위해 민기는 그녀의 행적을 파헤친다.

thumnail

이별보다 아픈 만남

과거에 자신을 버리고 떠났다고 믿는 남자, 정민기 말할 수 없는 운명에 묶여버려 고통받는 여자, 강하나 시간이 흘러 그들은 다시 만났다. 여자는 이 만남을 우연이라 믿었고 남자는 각본대로 만들어 놓은 함정이라고 생각한다. 오해와 사랑. 감정속에 얽힌 실타래를 풀기위해 민기는 그녀의 행적을 파헤친다.

thumnail

하나다

2005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일시적으로 시력을 잃은 강준성. 찰나에 부딪힌 향기에 매혹된 그는 강휘를 납치하고 마는데. 우여곡절 끝에 풀려난 강휘. 하지만 예전의 그녀가 아니다. 스톡홀름 신드롬처럼 그에게 연민과 사랑을 느낀 그녀. 그의 아기를 가진 채 살아간다. 계약직으로 위기의 회사에 근무하는 강휘. 어느날 법정관리팀이 회사에 온다. 하지만 복도에서 마주 친 남자. 그는 다름 아닌 준성. 거기다 시력까지 완벽하게 회복한 모습. 강휘는 그가 자신의 모습을 알지 못한다는 사실에 위태한 심정으로 살아가는데...

thumnail

러브 공사중

연인의 배신에 절망해 잔뜩 취한 채 밤길을 걷다 구덩이에 빠진 인주. 하지만 그곳엔 이미 한 남자가 빠져 있었는데…… 자고 나니 동네에 소문이 쫙 퍼졌다. 거기다 이 남자, 인주가 간호사로 근무하는 병원에 새로온 전문의라는데……!

thumnail

열혈가이네

할머니 대신 세 남자와 다섯 살 여자아이가 사는 집에 가정부로 들어간 주영. 겉모습은 영락없는 학생, 입만 열면 사투리 뿐이지만 비웃음과 서늘한 눈빛에도 굴하지 않는, 속이 꽉 찬 스물네 살 대구 아가씨. 그녀로 인해 어둑한 집에 빛이 스며든다. 그리고 주영의 마음에도 사랑의 감정이 차오르기 시작하는데…….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첫눈에 반했습니다

첫눈에 반했습니다

오빠 친구와 나쁜 짓

오빠 친구와 나쁜 짓

케미스트리

케미스트리

선 넘는 결혼 생활

선 넘는 결혼 생활

첫 마음

첫 마음

성화

성화

가짜 연애

가짜 연애

삼켜지는 밤

삼켜지는 밤

죽여주는 애인

죽여주는 애인

사랑이 나빴다

사랑이 나빴다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