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협 소설 중 상위 12.56%
평균 이용자 수 10,154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북미혼 신무협 장편소설 <포천망쾌> 개정판! 내 이름은 유성탄! 이세상에 나보다 멋있는 사람있으면 나와봐! 이세상에 나보다 말 잘하는 사람있으면 나와봐! 이세상에 나보다 머리 좋은 사람 있으면 나와봐! 이세상에 나보다 강한 자 있으면 나와봐! 이 세상에 나보다 여자한테 인기 많은 남자 있으면 나와봐! 지금까지 이렇게 유쾌한 무협은 없었다! 코믹, 호쾌, 통쾌한 무협의 진수를 경험하라!
북미혼 신무협 장편소설 대남궁세가 <대남궁세가> 11권 개정판으로 만나자! 오백년을 이어온 합비의 맹주. 천하는 그들을 대남궁세가라고 부른다. 대남궁세가에 드리워진 멸문의 예언! 그것을 막기 위한 남궁 세가 최고의 천재들의 삼백년 시공을 뛰어넘는 합작품. 천기를 뛰어넘어 세가에 드리우는 위기를 분쇄하라!
북미혼 신무협 장편소설 <천봉무후> 개정판 전 8권 독존(獨存) 세상과 떨어져 홀로 있어도 천하가 그를 두려워 하니 그가 바로 고금제일인 철혈무황 백검지. 그런 그에게 갑자기 찾아온 사랑. 다시금 철혈무황이 세상으로 나오니 천하가 격동한다!
북미혼 신무협 장편소설 『소림항마승』 최고로 씩씩하고 최고로 용맹스러우며, 자기를 알아 능히 잘 구제하며, 깨달은 뜻에 흔들림 없는 사람, 그를 범지라 일컫느니라. 소림이 인정한 살인면허를 보유한 자, 불문의 규율에 얽매이지 않는 승려 소림항마승. 그의 올곧은 의지가 지금 펼쳐진다!
신무협의 거장 북미혼의 대표작! <무당신선> 개정판 전 15권 완결! “이 사부는 도가 얕아 학은 커녕 고니도 못 봤다. 무한아! 너는 꼭 신선이 되어 구름을 타고 다니거라. 그러다 혹시 학이라도 한 마리 보이거든… 날 위해 가져오고…” “걱정마세요. 무한이 꼭 신선이 되어 사부님을 위해 꼭 학을 데려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