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물 소설 중 상위 13.40%
평균 이용자 수 5,531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흔하디흔한 영업직원 공은태. 꿈에도 그리던 로또에 당첨되는데! 그런데 제세공과금에 이것저것 제하니 손에 남은 건 겨우 13억…. 큰돈인 건 틀림없지만, 그렇다고 인생을 역전시킬 정도의 대단한 금액인가? “살던 대로 살자…. 로또는 내 마음의 보험이라 생각하고.” 오늘도 은태는 출근한다! 어제와는 다른 마음가짐으로.
부자로 태어나는 건 부모 복. 부자가 되는 건 타고나는 운. 그리고 부자로 살아가는 건 자기 노력. 누가 그런 걸 모르나? 기회가 와야지! 부모 복도, 타고난 운도 없었던 주인공 민준. 항상 후회할 선택만 해왔던 그에게 언제부턴가 삶의 터닝포인트가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어느 날 눈을 떠보니, 5년 전 놓쳐버린 기회의 순간으로 회귀. 주인공 경태는 그 기회의 순간이 당시엔 그게 기회인지 몰랐었다. 자신이 가진 특유의 명석함과 노련함으로 자신이 놓친 5년 전의 기회를 기반으로 삼아 인생 역전을 꿈꾸는 주인공의 출세 쟁탈기가 독일과 스페인 등 유럽을 배경으로 시원하게 펼쳐진다.
대영 물산의 스페인팀 대리였던 주인공이 상사들에 의한 실적 스틸, 버림을 받고 대영 그룹 유일 적통인 강문정 상무의 수행 비서 일을 시작하게 된다. 자신의 자리를 위협받고 있던 강문정 상무는, 세간의 이목을 다시금 그녀에게 집중시키기 위해 3년 간 그녀를 곁에서 수행해왔던 주인공 윤태식에게 세기의 남자판 신데렐라가 될 수 있는 계약 결혼을 제안한다. 그 결혼의 대가는 100억. 100억을 약속받은 주인공이 계약결혼에 달린 조항들을 수행해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
천성적으로 말을 잘하는 주인공 타고난 그 재능을 여자들을 유혹하는데 사용하다 언제부턴가 자신의 미래 앞에 걱정을 하게 된다. 대학졸업을 앞두고 스위스로 다시 공부를 하러 가서 왓치딜러의 길을 걷게되고, 타고난 말재주가 세일즈에 큰 도움이 되어 빠르게 성장한다. 그리고 몇년 후 같은 회사에 인턴으로 온 중국여자를 하나 만나게 되고 결혼을 하는데, 알고보니 그 여자의 아버지가 말로만 듣던 중국부자! 장인의 덕으로 성공을 할거란 사람들의 편견을 뒤집고 스스로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성공을 거두는 남자의 이야기를 이야기한다.
잘 다니고 있던 회사 사장님이 돌아가셨다. 회사는 개판 오 분 전, 아니, 이미 개판 오 분 뒤. 답답해서 내가 직접 뛴다! 부도 직전의 주류 회사를 하루아침에 떠맡게 된 영업맨 박민준, 그의 인생을 건 본격 사장 성공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