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나와 꼭 닮은 시한부 친구의 첫사랑, 알고 보니 사채업자! 호스피스 병동의 간호사 수아. 어느 날 시한부 선고를 받은 중학교 동창 소은을 만난다. 수아는 소은에게 예상치못한 부탁을 받는다. 바로 첫사랑 유현을 ’대신’ 만나달라는 것. 자매라고 불릴 정도로 비슷한 얼굴의 두 사람. 결국 수아는 약속장소에서 소은인 척 유현을 만나고, 유현이 건넨 말에 까무러칠 듯 놀란다. “기억하지? 오만 원 빌렸던 거. 십년 치 이자까지 오천만원이야.” 잘생긴 얼굴, 까칠한 성격의 부잣집 도련님이었던 유현이 십년 만에 사채업자가 되어 있다니! 수아는 유현의 말을 무시하려고 하지만, 병상에 누워 있는 소은을 떠올리고는 얼결에 대답하고 만다. "알았어. 대신 몸으로 갚을게." 수아는 유현의 회사에서 신입으로 일하며 빚을 갚기로 하고, 그가 단순한 사채업자가 아님을 알게 된다. 점점 유현과 그의 친구들이 하는 일에 깊게 관여하면서 상상도 못한 일에 휘말리게 되고, 유현과 자신 사이에 숨겨진 오래된 비밀을 알게 되는데. 친구의 첫사랑과 수아 사이에는 대체 무슨 비밀이 있을까? 아시아를 횡단하며 펼쳐지는 본격 첫사랑 조작 소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04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N001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맨스 소설 중 상위 77.89%

👥

평균 이용자 수 -

📝

전체 플랫폼 평점

1

📊 플랫폼 별 순위

100.00%
N001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서나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하룻밤의 유희

[19금/성인 BL 로맨스] "이번에 하는 가면이벤트 인기가 대단해." "그래?" "그래, 이번에 너 덕분에 한건했다. 게임이래도 몸 본체가 직접 들어갈 수 있게 해놓은 것도 그렇고 넌 역시 천재가 아닐까?" "과찬이 심하다. 난 단지.. 재미를 위해서라구.." 이렇게라도 하면.. 내 자신을 숨기지 않고, 당당히 그에게.. 접근할 수 있을까.. "근데 나 사실.. 이번 기회에 만나고 싶은사람이 있어.."

thumnail

호모포비아가 게이가 되는 과정

[19금/성인 BL 로맨스] "큭..게이라고..?" 연석은 얼굴이 순식간에 찌그러졌다. 미간에 주름을 구기며 술잔을 들어올린다. "같은거 달린 사내녀석끼리 그짓거리가 하고싶나?" 나는 조심스럽게 물었다. "게이가 그렇게 싫어?" "싫어. 사상자체가 말이안되" 딱 잘라 말하는 연석을 쳐다보다가 떨리는 손으로 술잔을 들어올렸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첫눈에 반했습니다

첫눈에 반했습니다

오빠 친구와 나쁜 짓

오빠 친구와 나쁜 짓

케미스트리

케미스트리

선 넘는 결혼 생활

선 넘는 결혼 생활

첫 마음

첫 마음

성화

성화

가짜 연애

가짜 연애

삼켜지는 밤

삼켜지는 밤

죽여주는 애인

죽여주는 애인

사랑이 나빴다

사랑이 나빴다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